96-97년 NBA 5번째 축하 행사 기간 동안,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지 않고 순위를 매겨달라고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NBA를 끊임없이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약 33명의 코치가 완주되었다. 약 10명의 코치가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선택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제안될지 알 수 있지만, 향후 9일 이내에 그들의 드래프트 주식이 하락하고 증가할 가능성을 가진 게이머들이 몇 명 있다.

젊은 그룹은 나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포츠무료중계 든 팀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경기는 가장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늦은 그룹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복귀하는 선수가 가장 많은 대부분의 오류 그룹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이 많은 그룹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새로운 스타터가 많이 있는 그룹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그룹들은 그의 유연성과 원시 슈팅 능력에 대비할 것이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NBA의 풍경을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하게 된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에 합류한다면 경쟁자로서 상당히 향상된다. 크래커

3) 데릭 로즈– 로즈가 스피드와 강점이 뛰어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는 페인트 마무리에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모두 24점대까지 앞서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그는 2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그래서 이 초안에서 그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워리어스는 그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는 11번에서 도둑질하기 때문이다. NBA는 당신을 전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하게 하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들 중 하나이다. 협회는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면허를 받고 있는 많은 그룹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이 면허증을 등록 절차로 부를 수도 있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다.

스포츠 게이머들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것에 대해 이해한다면 팬들이 계약 연도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니,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금전적인 합의 연도가 아니라, 단순히 로크아웃의 위험이 있는 이론적 해일 수도 있다.

마지막 이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계속해서 그들의 재능을 보여주어라. 우리는 모두 락아웃이 일어난다면 지지만, 한 번의 다가오는 위험은 우리 모두를 그 사이에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 아무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봐라. 고마워.

냉혈한 것은 품질 경쟁력이다. 모든 것에 있어서 특별한 것은 단순히 게임 우승자를 데려갈 것이 아니라,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방법에서 벗어나라고 말하는 것이다.

농구의 지침은 모든 중요한 그룹 스포츠의 가장 기본이다. 이것은 경기의 흐름을 바꾸고 기술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행운을 지배한다.

NBA 일정의 길이는 베터에게 훨씬 더 많은 수익 기회를 준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훈련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1970년대 초반의 다양한 팀들에 비해 이직의 이유가 많다. NBA는 실제로 스포츠무료중계 크게 확장되어 챔피언을 얻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고가의 게이머들은 경영진에게 그들의 것에 대해 불평할 가능성이 더 높다. 코치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대표가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

요컨대 현금팀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게이머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간단하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에게 매우 적은 돈을 지불하고,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결과를 원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