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오브 애너하임 (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 할로스는 힘든 한 해였다. 왜냐하면 그들은 정말로 3위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았고 심지어 그들은 마치지도 않는 것에 익숙치 않았기 때문이다.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오브 애너하임 (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에는 할로스가 힘든 한 해였다. 그들은 정말로 3위를 하는 데 익숙하지 않았고, 500개를 끝내는 것조차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특히 AL 웨스트에서 수년간 지배한 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mtpolice79.com 그들은 작년에 다시 지어야 했다. 그래서 그들은 시즌 초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에 더 많은 것을 다시 지어야 했다. 올해에는 칼 크로포드(Carl Crawford)와 함께 비시즌에 참가했지만, 대신 마이크 소시아(Boston Red Sox) 감독에게 많은 일을 맡겼습니다. 이 팀의 강점은 분명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테이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1-2 펀치가 더 없을지도 모른다 둘은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거쳤으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사이에 80홈런, 250타점 이상의 타점을 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스타는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시티 로드 여행을 끝냈습니다. 카디널스는 센트럴에서 25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264득점으로 리그 최고의 공격팀입니다. 그들의 3번의 MVP 알버트 푸홀스가 정말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올 시즌 말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타격에서 내셔널리그를 이끌며 270언더파를 기록했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20 볼티모어 오리올스(24-27)에게 합계 18승을 거두며 볼티모어는 미국 리그 꼴찌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1위로부터 단지 55개의 경기들 , 오리올스는 그들이 디비전시리즈의 경쟁자들로부터 하나의 연속이라고 느낍니다 , 볼티모어는 그들의 지명타자 Vladimir Guerrero bat300을 보고 , 공격 또한 Adam Jones가 6개의 홈런을 치고 29개의 홈런을 치고 26개의 득점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팀 타구.볼티모어의 평균 자책점은 443으로 10년 후인 1994년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프로 데뷔전을 치렀고 2004년 뉴욕 양키스에 입단해 올스타 선발 12명, 실버 슬러거상 10명이 500회를 돌파한 최연소 선수였다.me ru https://www.mtpolice79.com n mark Alex Rodriguez Yankees 저지는 홈 저지로 유명한 줄무늬 저지다. 그리고 뉴욕의 회색 저지는 13 Under the Yankees, Alex Rodriguez는 두 개의 MVP 타이틀을 얻었고 많은 올스타 선정들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비판의 홍수를 불러왔다. 역사상 최고의 만능 야구 선수만약 여러분이 야구에 대한 도박 자금으로 막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승산을 무너뜨리고 MLB 야구에 돈을 거는 매우 경험 많은 도박꾼들을 우승하기 위해 메이저 리그 야구 선발 시스템에 의존하기를 원할 것이다. 또한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이긴 후에 다수의 우승 선택을 위한 베팅 시스템을 이용한다.

라이너스는 500으로 다시 올라왔다.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도 밀어냈다. 야구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팀으로서 233개의 타자를 가지고 있고, 시즌 공격에서 단지 185개의 득점에 그쳤는데, 그는 277개의 타율을 가지고 있다.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이끄는 31명의 선발 투수진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경향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와 아메리칸 리그의 6-24라는 끔찍한 기록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차이인 -78은 허무성 면에서 워싱턴만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0-25 도로 기록 또한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 28-31로 자신들이 존경하는 시니어 서킷에 복귀하게 되어 기뻐할 것이다. 컵스 대 브루어스의 경기에서는 컵스 팀의 가장 낮은 우승 후보 라인은 (-120) 현재, 별로 중요하지 않아 보이지만, 더 좋은 돈의 60%가 브루어스에 배정되었다.비록 컵스가 투수, 타격, 수비 그리고 벤치 기량에서 더 높은 순위를 기록했지만, 컵스는 그들의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앞서 말한 주먹질 이후에, 잼브라노가 지난 5년 동안 경기를 보는 것을 충분히 행운아들에게, 그가 감성에 대해 번창하는 것은 상식이다.투자자의 60%가 그에게 내기를 걸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