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 호리 나이프 – 이 다목적 도구는 정원사를 볼 수 있는 생명을 구할 수 있다.

호리 호리 나이프 – 이 다목적 도구는 정원사를 볼 수 있는 생명유지장치가 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심기, 잡초, 파기, 뿌리 자르기, 식물 옮기기와 같은 완전히 다른 정원 가꾸기 활동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질긴 토양을 잘라내고 일부 식물의 토양 깊이를 측정하기 위해 고용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형광 성장등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강렬한 나트륨 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선택이지만, 더 많은 옵션을 설치할 수 있다.

하지만 사실은 형광 성장 전구를 사용하여 참을 수 있다.

식물을 재배하는 동안 등 자세에 대해 주의하라. 당신은 척추를 돌고 잡초를 뽑을 때 직감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요통의 작은 부분을 수술 후 고통스럽게 할 가능성이 있다.

요통 완화를 찾는다는 것은 여러분이 마당에서 일하기로 결정하는 동안 길고 평평한 등을 유지하는 것을 만드는 것이다. 게다가 잡초를 위한 긴 손을 피하라. 대신에, 사람이 가는 하체를 움직여라.

꽃에 관심이 있으려면 허브를 고려해라. 만약 당신이 요리를 좋아한다면, 당신의 손끝에 신선한 허브를 갖는 것이 좋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서초동꽃집 대안이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봄을 심어야 하고 파슬리, 바질, 부추, 현자, 마조람과 같은 향신료를 선택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정원을 원할지 계획함으로써 정원 가꾸기 과정을 시작하라. 사람은 허브, 꽃 채소, 또는 세 가지의 조합을 원할 것인가? 달리고, 꽃을 피우고, 매년 심고 싶은 연도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개화기가 짧고 내년쯤 다시 올 수 있는 다년생 연도를 원하십니까? 또한 당신이 살고 있는 위치를 고려하라 어떤 식물들은 시골과 함께 어떤 지역에서 번성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경향이 있다.

종종 씨앗 패킷은 어떤 지역이 가장 좋은 피드백을 생산하는지 나타낸다. 당신의 지역 정원 센터도 마찬가지로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가리킬 수 있다.

일단 용기에 도달하면, 그 단계는 항상 심기 위해 결정할 수 있다.

이것은 살아있는 기후, 당신이 선택한 용기의 종류,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최고점에 매우 많이 의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기농 정원사라면, 당신은 정원 퇴비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는 당신이 퇴비 더미를 유지하는 것이 많은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안다, 법적으로? 그것은 밝혀지지 않았다. 당신은 어떤 화려한 쓰레기통도 포함해서는 안 되며 퇴비를 돌리는 등을 부러뜨려서는 안 된다.

하지만 가장 마지막은 먼지가 일년 중 좀 더 빨리 가열되어 평년보다 조금 더 빨리 심을 수 있기 때문에 발견될 수 있는 장점이 될 것이다. 그래서 성장기는 약간 길어진다. 어떤 종류의 정원을 원하십니까? 허브, 꽃 채소, 또는 세 가지에 대한 혼합물을 원하십니까? 꽃을 고르면 매년 심어야 할 연도를 기대하는가, 아니면 다년생 꽃이 피는 기간이 짧았으나 내년 봄인가? 또한 당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고려하라 어떤 식물들은 미국의 특정 지역에서 번성할 가능성이 더 높다. 종종 씨앗 패킷은 어떤 지역이 가장 큰 결과를 만들어내는지 나타낸다. 당신의 지역 정원 가꾸기 센터도 마찬가지로 당신을 올바른 훈련 안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아쿠아포닉스 – 이것은 번식 물고기와 재배하는 음식을 수경적으로 결합한 것인데, 단지 식물을 재배할 서초동꽃집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즈텍의 기간 동안 여러분을 위해 이 놀라운 기술을 원하기 쉬운 여러분만의 식용 물고기를 재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전문가가 좋아할 정원 가꾸기 선물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남자나 여자에게 야채 푸인세티아는 훌륭한 크리스마스 선물이고 이끼는 매우 맛있는 제품이다. 당신은 또한 정원사가 이식할 수 있는 씨앗이나 전구로 구성된 정원 가꾸기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BIG를 기르다 매머드 해바라기 한두 마리, 그리고 아마도 아이가 자신의 개인적인 할로윈 장식을 위해 어떻게 사용하는지 호박은 확실히 아이들에게 흥미를 줄 것이다.

다음은 명절 선물로 정원 가꾸기 도구. 첨단 진공 또는 전기 송풍기가 제안을 받거나 간단한 갈퀴나 괭이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도움은 옆 산책로나 진입로에서 풀, 잎, 파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즐겨찾는 것은 스프링클러, 헤지 트리머, 장갑이다.

표준 정원에서 자랄 수 있는 것은 길러진 정원 침대에서 자랄 수 있다.

유일한 차이점은 당신의 채소, 과일 덤불, 꽃이 종종 더 크고, 더 좋고, 더 빨리 자랄 것이라는 것이다. 보통 이런 식으로 재배되는 식물들은 서로 더 가깝게 떨어져 있기 때문에 나는 야채만 재배할 뿐이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내가 지금까지 얻은 것 중 가장 좋은 것이다.

수경재배로 식물은 물에서 직접 영양분을 섭취하고 추가 기능을 발휘할 필요가 없다. 결과는 식물이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할 때 더 빨리 자라고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방법이다. 수경재배 식물이 가장 쉽게 자랄 수 있도록 적절한 영양소와 pH 수준을 어떻게 유지하는가가 매우 중요하다.

내 선택을 1로 좁히기 위해 어려운 결정이었다. 아주 많은 작은 타들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