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 있는 그런 식으로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장비로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A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항상 B 계획을 다양화하고, 다양화하고, 다양화해야 한다.

경쟁이 일반적으로 희망하는 고려처럼 들릴 것 같은 것은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각각이 되고 모든 투자자 #3는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다른 2명의 사람들을 보기 때문이다. 현실은 경쟁으로 인해,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거래를 성장시킨다. 만약 투자자 #2와 #3는 단지 보는 대신에 무언가를 한다면, 그들은 꽤 투자를 즐긴다. 1번은 모든 거래의 표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거래 밀도가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이런 것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다는 것이다.

2단계 –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housezip.kr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깨달으십시오.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끌어들이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으로 인식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사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관리인을 벗어난 외모.

부동산 중개업자와 가까운 전문가들을 막는 쇼가 되기 위한 하나의 열쇠를 더 배우는 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이 될 것인지를 발견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이상적인 자료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된 목표 청중인 빌링스 몬태나에 위치해 있다.

나는 다른 시장이 받은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약간 하향 추세를 알아차렸을 때 말해야 할 것이다. 주택 구 http://www.housezip.kr 매자 신용이 처음으로 만료되면 추가적인 하락을 볼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전형적이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적절하게 시장을 판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두어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판 적이 있다.

그녀는 흥분했다(대개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와 가까운 곳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융자를 소유했다. 주인은 그 부동산이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었다.

이 방법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얻을 때이다. 이것은 정직하게 이익 시스템과 관련이 있다.

개인이 한 부동산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이 있을 때,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양의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는 비용을 추가로 부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선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그 장소를 최신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

첫째, 실제 부동산 가격 하락이 중요하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하면 주택 가격 하락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시장이 나쁜 모양이라는 큰 지표다. 둘째, 전매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주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매 부동산이 이 낮은 비용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주로 더 아름답지만, 그것은 잘 될 것이다. 이는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주택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을 염두에 두는 것은 금융 손실 없이 부동산 투자에 자신을 찾는 방법을 고려할 때 중요할 것이다.

19결국,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창출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시작하라. Weve는 이런 특정한 방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이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할 것이라는 것을 증명했지만, 그것은 단지 훌륭하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더 좋고, 1개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태롭게 할 수 없는 사람이 이런 상황이 아닌가?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을 그대로 유지한다.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중요한 청렴함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행동가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직접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 상품을 당신의 기사에 투자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비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구축하는 한편,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개발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얻을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고,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