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식당에 한 번 더 고려하십시오.

이탈리아 식당에 대한 한 가지 고려 비용이 더 든다. 꽤 감당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외출하는 이유, 당신이 가는 지역, 그리고 당신이 캐주얼하거나 공식적인 음식이 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가맹계약서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당신은 아마도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기구를 사용하는 길 아래의 식당보다 더 비싸다고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훌륭한 식사에 관한 한, 가장 좋은 식사 장소는 확실히 콜럼버스 그룹이다. 이것은 훌륭한 식당들의 메카다. 그 자체로 단지 10대 레스토랑 세계 중 하나로 뽑혔을 뿐이다. 즉, 당신은 당신의 예약을 위해 60일 전에 전화를 걸어야 할 것이다. 마레아는 가장 좋은 새로운 부엌을 위한 제임스 비어드 상을 받았다. 리스트는 계속된다.

또 다른 스톱바이 레스토랑은 엘 다클라의 남쪽 클래스를 따라 찾을 수 있다.

그것은 연료소 근처에 위치해 있다.

그들은 맛있는 오믈렛, 빵, 요구르트를 제공한다.

그들은 일반적인 종류의 민트 차 잎을 제공하는 카페테리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브런치 인 어프로치라고 불리는 이 식당을 방문함으로써 10달러 미만을 쓸 수 있다.

비슷한 메뉴를 제공하는 당신의 식당들 중 하나는, 훨씬 더 우아한 분위기에서 알마즐리스 알-아라비 그것은 적어도 두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여러 번 방문한 것은 도하의 고급 쇼핑몰인 랜드마크 몰의 아주 짧은 거리 안에 있었다. 실제 문제는 항상 주차 환경이 커졌다는 것이었다. 도하는 분명히 짧은 양의 주차에서 확실히 큰 디아를 발견했다는 것은 실제 행성 전체에서 확실히 어려운 문제다. 하지만 특히 몰스 식당들을 몇 번 방문한 후, 우리는 단지 같은 구운 카밥 룩으로 약간 피곤해졌을 뿐이다. 다른 풀브라이트 학자의 추천으로 우리는 그곳에 나가서 카라반이라는 인도 식당에 기회를 준다.

탄산음료는 설탕이 많이 들어 있다.

사실, 편안한 음료는 레스토랑에서 지방으로부터 200칼로리만큼 상당할 수 있고, 음료는 보통 훨씬 더 크고, 하이브리드는 심지어 음료를 탄산음료 대신 여러 번 다시 채우고, 물이나 달지 않은 커피를 선택한다.

다이어트 소다를 선택하기 전에, 우연히 저칼로리 감미료의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탄산음료를 얻기로 결정한다면, 물도 주문하고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탄산음료를 소비하는지 감시하세요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지역 아이스크림에 있는 모든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어야 할 것이다. 아마도 인종 식당들은 요리를 통해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명소 목록을 처방받을 것이다. 명백한 엔칠라다, 에스카르고, 볶음밥, 달걀 롤, 덴마크 페이스트리, 카레, 그리고 고객 근처의 마을이나 마을의 식당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다른 민족 요리들. 만약 당신이 각 대륙의 요리를 시도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개념을 사용하면서 자주 싸우는 경우도 있다.

때때로, 확실히 유혹적인 롯은 내가 단지 다른 누군가가 내 식사를 준비하고, 그들의 부엌을 엉망으로 만들고, 나를 대접하기 위해 노력하기를 바랄 때, 그들은 모든 깨끗한 것을 위로 이동시키는 것을 처리한다!

그리고 모든 빵, 빵, 롤, 토르티야, 크래커, 칩, 크루톤, 정제된 파스타 및 쌀과 식당에서 제공되는 곡물 기반 음식이 있습니다. 일부는 무료 에피타이저로, 일부는 다른 손에 가까운 건강한 식이 독성 곡물 내에서 이미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음식 비용 – 음식 비용은 총 비율일 수 있습니다 가맹계약서 . 음식이나 서비스에 소비되는 식당 판매. 즉, 식품 재고를 추적할 때, 그리고 정확히 그 식사에 대해 판매자에게 얼마나 지불했는지를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음식, 당신의 지역의 연간 음식, 그리고 당신이 지역적으로 식품 비용을 얼마나 많이 사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스테이크하우스는 일반적으로 28%에서 30%의 다른 모든 다른 음식 비용에서 얼마나 많은 음식을 구입하는가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은 각각의 총 이익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재고와 음식 비용을 정확하게 추적해야 한다.

또한, 좋은 장소는 아침식사와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카페들이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억제할 수 있다면, 이것들은 확실히 다시 인용구를 자르는 것을 돕는 똑똑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거래에 대해 확신한다면, Kids에 대한 식당에 전화를 걸어 거래에 대한 캐치가 있는지 알아보자. 일주일 내내 그리고 아이들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날이 있을 수 있다.

그러니 가기 전에 그것을 연관시켜라.

대화를 위해서라면, 당신 근처의 많은 식당에서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인 선택권이 많지 않다고 가정해 보자. 이제 당신은 내가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할 것이다!

태국은 당신의 음식으로 유명하며, 푸켓 푸켓 레스토랑이 모든 베이스를 덮는 음식으로 더 신성한 음식은 없을 것이다. 쇼의 스타는 물론 지역 음식이다. 당신이 매운 카레나 프라이드 치킨의 팬이든, 당신은 당신의 눈 영역을 새로운 맛의 감각으로 열어줄 수 있는 수많은 요리를 발견할 것이다.

준비 O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