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29 휴스턴 애스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로이동 로스(19-34) –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휴스턴 애스트로스 바로이동 가 지난 주말 애리조나와의 홈경기에서 최악의 승차를 기록했는데, 애스트로스는 258타율로 출루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207타점을 올리느라 고군분투하고 있다.

463개의 평균자책점과 함께, Hing steff는 실제로 형편없었다. The Astros는 그룹들이 그들의 투수들에 대하여 거의 280 타구를 칠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있다.

그것이 MLB의 흔들림에 관한 것일 때, 그것의 2가지 특별 벌이 대안은 당신의 은행 출전에 대한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해 이득을 얻어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정의하는 대로 당신의 내기를 계속하도록 확실히 할 수 있다.

당신은 큰 내기를 망치는 마지막 순간 피칭 수정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그러면 당신은 할 수 있다.

당신이 돈을 걸 필요가 있는 당신의 돈의 양을 줄이기 위해 런라인을 활용하라 또한 당신이 강한 선호가 있을 때, 특히 그들이 도로에 있다면, 이 베팅 기능은 당신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개발할 필요가 있을 때 정착한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영역은 반드시 필요하다.토론토 블루제이스 (85-77, 2010년 4번째 위치 AL 동부): 토론토는 이 구역에서 한 시즌마다 500명 정도를 맴돌고 있습니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는 이름을 가진 그룹에게는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 다른 해처럼 보입니다.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출신의 어린 소년들은 경쟁할 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될 것입니다. 예측하지 못한 진보가 없는 한 5번과 3번지 사이의 어딘가에서 곧 다시 완성될 것이다.중간 내야수들과 3루수들은 각 선수가 처음에 몇 번의 토스를 풀면서, 외야수들과 같은 특징(바운스를 뺀 것)을 찾는 동안, 깊은 유격수 스카우트의 홀에서 몇 개의 땅볼을 자세히 관찰한다.

반면 스카우트는 필드링 능력, 신체 통제력, 발놀림 그리고 손, 토시를 볼 것이다.여기서 주로 평가되는 것이 바로 암이다. 매우 1루수들은 또한 mbl 테스트아웃에서 다이아몬드 전체에 몇개를 던진다. 그러나 팔의 힘은 이 포지션에서 스카우트에게 거의 제안하지 않는다. 1루수들은 처음에 그리고 가장 먼저 거대한 막대기를 가져오도록 접촉된다. 그러나 만약 이 사람들 사이에 큰 팔이 드러나면, 그는 다른 포지션에서 예측할 수 있다.

이것은 팬에서 번쩍이는 것이 아니다. 말린스는 10년 동안 중요한 시기에 브레이브스를 지속적으로 능가했다. 그리고 임금의 관점에서 볼 때, 실제로 브레이브스보다 더 많은 약자를 압도적으로 이겼다. 왜 그럴까? 그것은 재능, 줄무늬, 혹은 자부심과 거의 관계가 없다. 그것은 대중 매체가 창조한 대중의 이해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화이트삭스가 이번 시리즈에서 탬파를 상대로 한 세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2점을 득점했고, 알렉스 리오스가 183점을 치고 아담 던이 175점을 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불펜이 아니었다.다시한번 가는 나의 기세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6승으로 9번의 비디오 게임, 3번의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 원정 경기를 마쳤습니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해왔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끌고 264점을 득점하며 리그 선두 공격 그룹입니다. 그들의 세 번 MVP였던 앨버트 푸홀스는 실제로 어려움을 겪었고,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만이 이 늦은 시즌에 자신의 경력에서 처음으로 270 이하를 타구하여, 세인트 루이스를 위한 내셔널 리그를 이끌었습니다. 세인트루이스를 위한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매클렐레, 그리고 가릴란으로부터 합쳐서 18개의 승리를 얻으면서 환상적이었습니다.ciaSo, 만약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 시리즈를 우승했다면, 2015년에 브레이브스에 1개의 비디오 게임만 뒤져 더 나은 시작 스탭, 팀 스피드와 파워로 올해에 4개의 게임만 뒤졌고, 2006-2007년에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12-8의 승리와 거의 모든 약자승이 합쳐진다면, 왜 큰 라인은 될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