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수: 올스타 비디오 게임인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사진)를 앞두고 가장 많이 거론되는 포지션이다.

1루수: 아마 올스타전까지 이어질 포지션에 대해 가장 많이 거론될 것으로 보이는 대목에서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스(315, 9HR, 38타점)가 폭주 선두를 달리고 있는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가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미네소타스 저스틴 모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여기를 클릭하세요 노(294, 16HR, 44타점)는 40만 표 가까이 자동투표에서 멀어졌다.만약 좋은 소식이 한 발짝이라도 있다면, 레드삭스는 실제로 레이스가 가진 것만큼이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단순히 지난 밤 뉴욕 양키스를 일요일 밤 야구에서 완전히 닫아버린 현실을 좋아할 필요가 있다.

특히 당신이 조쉬 베켓과 8번의 완봉 이닝을 받았기 때문이다. 야구계의 가장 강력한 공격.LA 다저스 25명(24대30) –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 다저스가 시즌 2에서 226대187로 뒤진 데 이어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도 LA 다저스는 상당한 불만이었다.다저스의 공 여기를 클릭하세요 격수는 안드레 에티에, 맷 켐프 에티에가 타율 326을 기록하고 있고, 켐프는 평소 화려한 피칭을 하는 다저스에서 12홈런, 35타점을 기록, 사실상 야구 22위인 그룹 평균자책점 407점을 기록했다.텍사스 레인저스 12명(28-25) –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이 지속적인 우승 트랙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진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과 함께 9위를 놓쳤다. 234개의 득점과 마찬가지로 9번째 타구 평균과 함께 텍사스는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점과 함께 아드리안 벨트레가 실제로 공격을 위한 동력원을 공급하는 것을 보았다.이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여러분이 금방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관중들이 얼마나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관중석의 무미건조하고 판지로 잘려진 선풍기 대신에 그들은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깊이와 믿음의 추가 요소를 더합니다.위의 실수를 피하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은 승리를 얻고 전체적으로 불필요한 손실을 없애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단지 이러한 실수를 피하는 것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MLB에서 꾸준히 이기는 것은, 당신은 오직 MLB 베팅에만 적용되는 몇몇 특별한 전략을 알아야 하고 궁극적으로 우승 기술,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라야 한다.

약속과 규율MLB 선택 및 예측: 만약 그들이 AL 이스트에서 우승하지 못한다면 레드삭스의 100승 미만은 매우 실망스러울 것이다. 감독관 테리 프랑코나는 톰파 베이 레이스를 하기 위해 약간의 설명을 가지고 있다 – 아메리칸 리그 동부 중 세 번째 그룹은 몇 주 동안 진짜 경기를 잘 한 후에 탬파 베이 레이스이다. 사실 햇빛이 약간 뒤로 떨어졌다.더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의 주말시리즈를 마친 뒤 탬파베이가 팀 내 20위,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점을 앞세운 전형적인 자책점 353점으로 탬파베이 투수 10위에 불과한 맷 조이스의 365타율과 함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클레이 부콜즈, 레드삭스 그의 벨트 아래서 아직 25년 동안 안타를 치지 않았고 여전히 세계에서 25년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부콜즈는 야구계의 절정에 도달했다 – 그리고 다시 한번 – 2009년에 레드삭스는 어린 투수에 대해 극도로 보호적이었지만, 그러나 그것은 2011년에 그에게 완전히 서비스된 것으로 보인다.이 증가하는 스타가 어떻게 발전하는지를 보기 위해 레드삭스 NESN 네트워크에 채널을 고정시키세요 노히터들은 거의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배적인 투수 직업들을 모으는 것은 요즘 빅 리그 야구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어려워 보입니다.인생은 극복과 관련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