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 이면의 이유는 성인 초기에 너무 많은 돈을 빌렸고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대학 같은 것을 위해 정말로 갇히고 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빚을 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이면에 있는 이유는 성인 초기에 너무 많은 돈을 빌렸고, 실제로 갇히고 싶지 않은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빚을 졌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는 몇 년 후 우리가 현금을 가질 때를 합리화한다.

사실은 빚을 지고 또한 얻을 수 있는 접근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심지어 아이들이 대학을 방문했을 때에도 여전히 빚이 깊을 것이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연령 기반 의미에 대한 유연한 투자 옵션이 손실된 시간을 위해 작성될 수 있으며 목표가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가능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이야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임신한 여성을 얻고 있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정말로 대학에 가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실제로 대학 고등교육 대학 학위를 받을 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비지니스 영어 있는 데 걸림돌이 되고 있다.

사실, 당신이 엄마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는 간단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친구들과 가족들을 얻을 수 있다면?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은 누구나 저축 계좌를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두 가지, 즉 고등 교육 저축 계획과 529 계획 등록부뿐이다.

다음 단계는 내가 어렸을 때 일했던 노력을 얻는 것이다. 일은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어떤 개인 대출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주된 것은 많은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 안에서의 삶은 재미없다. 그러니 그것을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하지만 나는 4년제 대학을 원하지 않는가? 4년제 학위가 필수인가? 사실, 많은 문제가 현재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좋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득이 되는 고용을 얻는 데 중요한 것은 학위가 아니라 수요가 있는 기술을 갖는 것이다.

선불비용 계획의 선택이요.이 계획들은 당신에게 고통 증가 비용 없이는 다루지 않아도 되는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 비지니스 영어 에서 먼저 대학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 그 단계에서 계획이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보는 그의 등록금 계획이 나타내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가 다른 주나 사립 대학을 보고 싶다면, 그는 상당히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당신의 교육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도록 매우 헌신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의 표면뿐만 아니라 당신의 동기부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계획을 계속 유지할 다른 사람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스케줄을 결정하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대학 저축 지침에 대한 일과 가족 연구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 저축 계획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당신의 요인에 맞는 최고의 것을 선택한다.

이러한 계획들은 금융 컨설턴트에게 그것이 어떻게 고용되었는지 발견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이 할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 운동은 확고하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혹은 만약 그들이 당신이 완전히 초점을 맞추지 않는 경향이 있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내 근처에 있다.

단지 오늘날 평범한 일을 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생각하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당신의 집으로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고, 당신의 집에서 긴 통근을 할 수 있다.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마지막 일에 초점을 맞추고 싶다. 더 많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휴식을 취하고, 맥주를 마시고, 테스토스테론V를 보고, 오후라고 부른다. 큰 차이점은 이것이 서비스에 대한 보수를 받는 것이고, 대학 무도회 선수들과 함께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재정 고문을 불러와!당신의 투자와 대학 재정 투자에 있어서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할 것인지 또는 주제 전략을 가지고, 그녀의 젊었을 때 그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와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거주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투자에 대한 아이디어와 함께, 내가 할 한 가지 강력한 제안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당신이 묻고 나쁜 사업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어느 정도까지 갇혀 있는 것이다.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누가 많은 돈을 위해 그 사업에 종사했는지, 당신의 연구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이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셀리그만스 박사의 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