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스티븐 커리… NBA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평평하게 하다

8) 스티븐 커리– 지금까지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평평하게, 44%의 속도로 시내에서 치사한 드리블 헤스(dribble hes hes hthal)와 90%의 슈팅 선수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라인으로, 하지만, 바닥을 보고 그를 독특하게 만드는 선택과 롤을 할 수 있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마치 그가 픽을 달리는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평생을 굴러다닌다. 그의 크기와 능력 부족은 그가 이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검증 된 사이트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검증 된 사이트 뉴욕시의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하게 된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라에 합류하면 경쟁자로서 너무 크게 향상된다. 깡패

그는 몇 년 동안 직업일 수도 있고, 그래서 팀들이 이 드래프트에서 그를 일찍 내줄 수도 있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그가 11번 타석이기 때문에, 워리어스는 그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거워했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직업에서 황금에 달할 수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NBA 챔피언십 능력에서 핵심 그룹과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경기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경기당 25분을 선즈에게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공을 드리블하고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또한 기업가는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30분에서 1분 안에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당신의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가장 중요한 질문은 거대한 세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것은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2012년 자유대표자나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가 많이 있다.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는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 한정 자유계약선수(FA)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관심 있는 팀으로부터 거래를 즐겁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기존 그룹은 어떤 제안과 일치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올 수 있는 7일의 여유가 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괴물들 많은 개인들이 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를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매우 부드러운 전환이 아니었다. NBA 텔레비전과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점검하여 이 팀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것.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선수들의 양이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한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지, 우리는 배울 것이다.

이 순위는 nba 당국 박격포 상점과 온라인 상점들에 의해 계산된다. 바로 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있었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였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처럼 미소를 짓는 것 같았지만, 매직은 MJ 매직 남성처럼 냉담했다. 헤스는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조별리그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고 악명 높은 것으로 이해되는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지 않았다.

래리 전설 버드는 유명한 클러치 슈터였으며, 3점 라인에서 비슷하게 능숙했으며, 완전히 자유로운 토스 버드는 NBA 챔피언십 3회, 3시즌 MVP 상을 수상했으며,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지원할 수 있는 환상적인 그룹 선수와 리더는 평균 243ppg와 10rpg으로 그의 직업을 완성했다.

LA가 이 영광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참조가 132 ONeal에서 동부 참조를 136으로 꺾은 2004년이었다. ONeal은 대중들에게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찬성했다.

많은 것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유난히 유연하게 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