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전쟁에 참견하지 마라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에 이런 오해를 피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위대한 행위는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2010년 저는 온라인에서 지역 기업 시장을 지원했던 때를 기억합니다.이 회사들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 친구 및 가족이 회사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슈퍼차트 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환영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친구와 팔로잉을 포함한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다면,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이 더 이상 이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사업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직에 채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지만 예상했던 대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지점에서 졌을 때 sns 마케팅을 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휴가의 사진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물건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개인은 자신에 대해 듣는 것보다 그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즐긴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관심을 갖고 대화를 발전시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하나의 기본적인 것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이 개인이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만약 이것이 완전히 꺼진다면 기업은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 되지 않는다. 기업이 뚜렷하고 중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보라.

휴가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아이템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이 자신을 더 잘 알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sns 마케팅을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대상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제공하는 것을 권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각 메시지가 자신의 관심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합니다. 그 사람에 슈퍼차트 게는 특별한 일이지만,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을 앞세우거나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과 우려사항을 첨부해 보십시오. 짧은 글의 등장은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시간이 있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실제로 목표 시장과 접촉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어떤 것이든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에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완전히 무료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다른 개인들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인터넷에 처음 들어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고, 성공하기를 바라는 것을 그들에게 주고, 그 후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자들에게 당신의 기회를 주는 것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그러나 성공한다면, 이것은 개인들을 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