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여러분이 살을 빼기 시작할 때 운동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 착수할 때 운동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노력으로 인해 긍정적인 결과가 발생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레깅스룸 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의 운동 요법에 머무르는 것이 더 필수적이다. 여러분은 레깅스룸 확실히 비활동적인 삶으로 회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중단한다면, 체중 증가는 다시 돌아올 것이고, 여러분은 심지어 몇 번 더 회복될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체중 감량과 체중 감량이라는 요요의 영향에 휘말릴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그러므로 여기서 교훈은 여기에 집착하는 것이다. 운동 요법을 통해 운동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건강 요건이 없는 체력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피트니스 장비, 락커 욕실, 방, 화장실을 가지고 있는 헬스 클럽에 가입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예비 방문에 대한 탐색은 각 사용 후에 피트니스 센터 장치를 청소하기에 충분한 수건이 존재한다.

마찬가지로, 팀 구성원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여러분이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샤워실, 욕실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을 감사하지 않는다면, 위생 요구 사항이 그 클럽에서 시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장담할 수 있다.

동기부여 – 모든 사람들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퇴거에서 동기부여를 받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과정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힘들다는 것을 인식했을 때 빠르게 퇴거한다.

실수하지 마라, 건강해지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그 어려움은 인생에서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지 않다. 당신은 몇 가지 전술을 사용하여 영감을 얻고, 해야 한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궤도에 오르도록 돕기 위해 이것들을 시도했다.

수영은 여러분의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이다. 만약 여러분이 수영을 할 줄 모르고, 발견하고, 수업을 듣는다면, 만약 여러분이 현재 수영하는 법을 이해한다면, 수영은 여러분의 몸의 대부분의 근육 그룹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수영은 건강을 위해 훌륭하다. 하지만 여러분이 물에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여러분의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훌륭한 운동이기도 하다. 모든 체력 수준의 개인과 개인은 수영장을 사고, 수영장이 있는 친구를 방문하거나, 지역 수영장에 가거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는 체육관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그것은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라. 당신의 운동을 적절하게 하고, 운동하기 전에 적절하게 스트레칭하고, 아마도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끊임없이 안전하다. 근육을 올바르게 만들기 위해서는 이전 기사에서 다룬 것처럼 정확한 영양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고, 당신의 몫을 공평하게 얻을 필요가 있다.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물을 많이 마시고, 자신을 너무 세게 누르거나 과열시키지 마라.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음식은 넓은 범위의 생식품(채소), 칠면조, 생선, 닭고기 붉은 고기가 얇고 지방이 없는 경우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체력 경쟁자들(일상적인 것이 필요한 것)이나 피겨/비키니 경쟁자들에서 완주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3) 결정해야 한다.

이제 여러분은 왜 체력이 훨씬 더 좋은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체육관에 체력 강사가 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에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폭탄을 던질 것이다. 반면에 피트니스 캠프에서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계획을 포함할 것이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당신의 요구를 돌보고 당신이 모든 그룹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 운동으로 당신이 자신의 편안한 속도로 일할 수 있는 이상적인 그룹의 사람들에게 당신을 넣을 것이다. 운동과 운동은 결국 재미있게 된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지루함과 운동에 대한 걱정을 없애고 더 열정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런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전형적으로 더 운동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피트니스 캠프가 더 나은 이유다.

나는 몇 년 전에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나는 어느 날 아침 걷고 있었고, 걷고 나서 몇 번 더 스프린트를 하기로 선택했다. 나는 걷기를 계속하면서 몇 백 피트를 달리기로 선택했고, 그 걷기를 몇 번 한 후에 나는 같은 섭리를 유지했고, 그 걷기를 마친 후 약 30분 동안 나는 내 다리에 불이 붙었다고 진술해야 한다.

그리고 내 폐도 타오르고 있었다. 이 규칙적인 일을 정직하게 처리하면 확실히 몇 가지 멋진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시험에서 운동할 벤치를 내라.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엄지손가락으로 쿠션 꼭대기에 밀어넣어 시험해 보라. 이런 식으로 벤치에 익숙하고 나무나 금속을 느끼면 다른 곳을 찾아봐도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다음 일상은 잠을 자기 전이나 매일 아침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매일 명상하는 것이다. 15분에서 30분 동안 집중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