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하게 그리고 덜 짜는 커피는 흔한 실수이다

과도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터디카페창업 게 양조하는 커피는 흔히 있는 실수다. 4분에서 5분 사이에 커피를 만드는 것은 가장 큰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한 준비다. 과육 커피 맛이 잘못되었다면, 너무 짧게 양조하면 맛은 싱겁고 맛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커피를 한 잔 만들고 싶다면, 양질의 물을 병에 담아야 한다.

이 물의 비용으로 주저할 수 있는 이 물건은, 커피가 훨씬 더 맛이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병에 든 길을 가고 싶지 않다면, 수도꼭지에서 정화기를 살 생각을 하라. 당신은 생수를 사용하는 것과 같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수돗물보다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매번 완벽한 커피를 만드는 것이 간단하다면, 당신은 이웃 커피 가게에서 매일 양주를 마시는 것에 대한 유혹을 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커피를 양조함으로써 일년에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블레이드 그라인더는 양호한 에스프레소 커피 그라인드를 생산하는데 특히 부적절하다. 왜냐하면 블레이드가 커피를 무차별적으로 잘게 썰고, 고르지 않은 커피 그라운드를 만들기 때문이다. 또한, 블레이드가 이 특정한 고속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커피 콩을 따뜻하게 하고 태우는 마찰과 연관되어, 진정으로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버 그라인더는 실제로 고품질의 에스프레소를 생산하기 위한 좋지 않은 선택이다.

신선한 구운 커피콩은 선도적인 커피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콩을 통째로 구입할 것을 고집한다면, 그들이 구운 날을 전혀 보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라. 당신은 체인 수집품 내에서 콩을 줍는 것보다 커피에 초점을 맞춘 가게에서 산다면 더 운이 좋을 것이다.

무시할 수 없는 또 다른 중요한 형태의 자원은 완벽한 시간이 모든 귀금속을 모아서 축적된 시간의 절약이 당신의 기업에 더 넓은 기회를 열어줄 수 있는 것만큼 귀중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매일 아침 일어나야 한다고 가정하고, 여전히 수동으로 커피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가정하라. 당신이 모든 것을 위해 기계를 말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몇 분 안에 그것을 한다.

디토를 볼 수 있을까? 그것은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커피 공급자의 또 다른 바람직한 특성이다.

언급된 커피 스타일은 단지 다른 종류에서 거의 없다. 때때로 사람들은 예술의 어떤 상태도 시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모든 선택사항에 약간 압도당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좋은 전략은 단지 시도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문제를 시도하라. 당신은 커피 음료와 관련된 모든 다른 것들을 탐구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날 당신이 있는 사람들이 있기 위해 가장 큰 종류의 커피 음료와 관련된 모든 다른 것들을 찾을 것이다. 다른 커피보다 더 재미있지만, 다른 커피들이 쉽게 있는 동안, 커피 메이커를 구입한 후 반드시 커피 메이커를 시험해 보십시오. 실제로 카페인을 만들 때와 마찬가지로 기계를 통해 물을 바로 실행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기능을 하는 동안 장치 내부에 축적되었을 수 있는 먼지나 보풀을 제거할 것이다.

싱글 서빙이나 싱글 커피 메이커가 매우 좋아졌다. 그들은 깨끗하게 이해하고 커피를 낭비하거나 카운터 거리를 두지 않고 멋진 커피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기 쉽다.

나의 아버지는 과테말라로의 첫 여행에 나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셨고, 이 새로운 커피 방법에 완전히 매료되어 돌아오셨다. 이전에는 크림과 설탕으로 커피를 마시셨지만, 지금은 설탕만 바꾸셨고, 커피가 너무 맛이 뛰어나셨기 때문에, 그는 집에 가지고 오셨기 때문에, 엄마도 실제로는 이런 식으로 커피를 만들 수 있었다. 작은 항아리로 아버지는 이것을 가지고 일하러 가셨고, 약간의 본질과 뜨거운 물을 첨가하면, 지금 그곳에서는 인스턴트 커피처럼 큰 커피를 마실지도 모르지만, 훨씬 더 적합하다.

커피를 선택할 때 또 다른 것은 산도가 큰 커피는 비교적 쾌적한 맛을 남기지만, 날카롭고, 애프터맛이 적은 커피는 산성이 적고 팔레트에 부딪힐 때 징이 적다는 것이다. 성장 지역과 가공은 에스프레소 한 잔의 산도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스터디카페창업

버 그라인더와 함께 버 그라인더는 지정된 범위에서 서로 비벼대는 두 개의 금속판이다. 버 그라인더에 커피 콩을 첨가할 때, 균일한 섬세함으로 천천히 잘게 썬다. 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버 그라인더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가정용 에스프레소 프린터에서 멋진 커피 그라인드를 얻을 수 있다.

커피는 사람들이 어떤 일을 먼저 하기 위해 필요한 힘을 준다. 학교에서 빈틈없이 일을 하거나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는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뜨거운 커피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진하고 검은 커피를 좋아할지도 모른다. 어떤 커피를 좋아하든, 커피 애호가들은 슬프게도 거실에 닿으면서 그녀나 그의 취향을 선택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