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는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필요 없게 된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사이트에 더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교통체증이 일어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이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발견하고 가입하는 것이다. 매우 많은 제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 오피가이드 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되는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조직이 된다. 신속하고 관련성이 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사이트 이 콘텐츠는 기사, 항목 평가, 시장 뉴스, 주요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것에도 포함될 수 있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믿지 않았을 환상적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진정으로 당신 스스로 이름을 날리고 싶은가?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제안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기사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기억하라. 시간은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인터넷에서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사이트를 만들든, 개발된 전자책 표지, 카피라이팅 도움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가 필요하든 간에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는 것을 기뻐하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 수입을 창출하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끊임없이 시간을 끌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배운 것과 함께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연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더 낫다.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작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가치있게 여길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웹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힘든 노력으로 두 가지의 가장 좋은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최고의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실제로 확실한 회사인지 알기 위해 함께 일하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는 평균 수량을 알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어떤 다양성을 원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업과 연결하기를 원하고 신뢰한다.

단지 어떤 사람과도 일하지 말고, 당신이 최고의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