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가지고 있든 없든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개가 견뎌야 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종류일 수 있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든 없든 상관없다; 무엇이 중요한가? 당신의 개가 견뎌야 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종류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당신은 강아지에게 적절한 민첩성 훈련을 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고양이무료분양 수 있는가? 좋은 개 트레이너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전혀 주지 않을 수 있는가? 개 교육의 다른 수준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훈련 통조림은 당연하게 받아들여져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더 많은 두려움을 처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애완 동물이 마우스 클릭과 필요한 반응 사이의 연결을 만들고 반복할 때, 클릭기에 대한 올바른 반응이 개에 내장될 때까지 물리적 행동과 관련하여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징후를 주의하라. 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될 때까지 다른 종류의 간식을 먹어라.

여러분의 개가 공격적인 것에서 오는 것을 안내하는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애완견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 배경 정보를 좀 더 살펴보자.

목줄, 마구, 칼라 유형 – 개 훈련을 잘 할 때 어떤 종류의 목줄, 마구, 칼라를 사용하는가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개가 더 크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만약 당신이 목줄을 잡아당기는 개를 소유하고 있다면, 목줄이나 칼라를 사용하는 대신에 당신의 애완동물을 규제하기 위해 마구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개는 목줄이나 칼라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적절한 개 훈련만큼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의 개들은 어떤 사람을 이용하기 위해 그에게 하라고 말한다.

만약 그의 직업이 재미있다면, 그는 보통 그것을 더 일반적으로 작동시키도록 동기부여를 받는다. 그는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가 프리스비를 앉히거나 잡도록 가르치는 것이 얼마나 빠른지 배운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전문적인 학습 과정을 수강하기 위해 개를 등록하는 전형적인 일은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증명하고 사물을 지휘하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의 지원을 받아 스스로 그것을 하기로 결정해야 한다.

프롱 칼라는 개를 밀고 심리적인 어려움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고 전화 메시지에 더하여 핸들러 분노를 유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주의와 주의로 사용해야 한다.

개들은 보통 자연의 조화에 호기심이 많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검토하거나 견고하게 만들거나 감각을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들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학습 기술로서 그 속성을 할 수 있다: 단지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재산의 규칙은 일정해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강아지나 개를 침대나 소파에 놓아두고, 가이드라인이 가구 위에 애완동물이 고양이무료분양 아닌 경우,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혼란스럽게 한다.

개는 경계가 필요하고, 경계가 필요하며, 당신의 규율과 보상과 일치하며, 원칙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는 그것을 알고 있다.

이 상황에서 개는 팩 리더 아래의 서열에 대해 그가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팩 리더인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아이를 가질 것이다. 당신의 개는 그가 서열의 기슭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길들여지지 않은 개 리더 역할을 맡을 수 있게 해준다. 너가 가용하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든 없든 상관없다; 당신의 개가 고통을 겪기 위해 필요한 개 훈련의 수준이나 종류가 무엇이 중요할 것인가? 당신은 개 강아지 복종 훈련을 정말로 혼자서 관리할 수 있는가? 강아지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제대로 훈련시키고 충분한 민첩성을 줄 수 있는가? 개 연습의 다른 단계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조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여러분은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이 차분하게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보호견을 위한 훈련 학교에 네발 달린 친구 개를 등록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이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우리 행성의 중요한 정보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여러분이 보호견 훈련 학교를 찾을 때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

처음에는 언어 명령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개 두피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보기 직전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하면 단순하고 일관된(아직 완고한) 물리적 교정을 가진 강화, 대부분의 품종은 이 접근방식에 더 잘 반응할 것이며, 개들이 클릭기 진술을 숙달한 후 나중에 음성 명령이 추가될 수 있다.

제가 여러분의 개가 공격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강아지를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배경 정보를 덮어 드리겠습니다

튼튼한 콘도를 얻는 것과 같은 당신의 연습을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집 전체가 붕괴될 위험에 처해있다.

당신은 강한 기초를 만들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자신 있게 건설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