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집들은 울타리나 벽과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쓸모가 없다.

대부분의 주택에서 울타리나 벽과 같은 주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하나님의교회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다음 방어선이 문과 창문이라고 추정하지만, 도둑들이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는 기본적인 사실에 근거하여 그 앞에 있는 것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너머를 잘 밝히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 특히 어떤 잠재적인 진입 지점에서 – 효율적인 옵션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이다. 이러한 저비용 기기는 켜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

뭔가가 가까이 움직일 때마다

모든 것에는 항상 비용이 든다. 완전히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 하나님의교회 . 완전히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비용은 중앙역 감시를 위해 지출될 정기적인 월 비용으로 구축된다. 그러나 당신이 지불하는 돈의 양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집 경보가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그 보고서가 완전히 다양한 사진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사실,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자리를 잡고 있거나 TV를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보안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보통 강도가 현관이나 뒷문 옆에서 보안 카메라를 볼 때 그는 강도를 저지할 다른 사람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보안 비디오 카메라의 외부 징후를 놓치면, 현관문을 가리키는 집 안에 잘 배치된 보안 전자 카메라가 나쁜 사람들을 확실히 잡을 것이다.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주택 건설업자가 집을 미리 연결할 때마다 집을 미리 연결했는지 여부입니다. 주택 보안 시스템의 향후 설치를 위해 준비합니다. 현재 배선은 문, 창, 키패드, 모션 디텍터 및 기타 가정 보안 장치에 가능한한 많은 정보를 사전 설치된 장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한 기존 경보 패널을 찾습니다 그리고 현재 당신의 집에 설치된 모든 것을 재고하라. 이것은 상당한 양의 시간과 현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요구 사항들이 이미 존재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집이 사전에 연결되어 있는지 아닌지 불확실하다면 계약자나 부동산업자와 연락하라. 그들은 이상적으로 당신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모든 항목의 안전 지점을 조사한 후, 이것은 창문과 문에 추가 잠금을 추가하는 것이 창문과 문에 필요한 힘을 주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들은 간단하고 저렴해서 혼자서 설치할 수 있다.

무선 경보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집이 아닌 경우 설정되어 있을 때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작동한다.

경보 세트로 문을 열 때 일반적으로 시끄럽고 피어싱 경보가 발생된다. 경보를 중지하는 데는 종종 약 30초의 기간이 있다.

침입자는 실제로 설정되어 있고 경보를 중지할 수 없는 코드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사업은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모든 것이 확실히 하도록 한다.

좋아,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국은 즉시 집으로 불려간다.

주택 보안 회사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당신의 집에 알람을 설치하기 위해 누군가를 보낼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알람 시스템은 다를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알람 시스템은 완전히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동한다.

알람이 설정되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집에 들어가면 알람 사업이 발령되고, 그들은 차례로 당신의 지역 경찰에게 많은 것을 알릴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당신의 집에 전화를 걸어 모든 사람들이 확실히 할 것이다. 국경 방어는 종종 집 거주자들에게 창문과 문을 잠그는 것에 부주의하게 만들 수 있는 잘못된 안일함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유로 국경 방어는 침투하기가 정말 어렵거나 비디오 카메라 및/또는 이동 탐지기에 의해 증강될 때 가장 효과적이다.

보안 시스템도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경보기 안에서 고장나기로 결정하면 집에 보호를 추가하고, 집을 감시하고 있는 보안 사업에 알려준다. 만약 당신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긴급 요원들은 즉시 강도의 신호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강도가 있는 시간을 현저히 낮추고, 그들이 붙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가장 저렴하고 일반적으로는 몇 시간만 필요로 하는 가장 간단한 일과 약간의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들이다. 그들은 지역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가입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다음 두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