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치세요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쳐라. 이것은 아이들에게 잘못된 것에서 바로 가르치는 것과 함께 그들에게 성실과 공정성의 중요성을 가르쳐라. 이러한 특성들은 평생 동안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부모의 양육에 대해 실제로 목소리를 높이고, 부모의 양육을 필요로 하는 엄마와 아빠에게 지도와 도움을 제공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양육을 돕기 위해 엄마와 아빠가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부모의 양육 디자인은 일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복제폰가격의뢰 | 스마트폰해킹비용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해킹가격 | 위치추적업체❤️⎠╱ 적으로 부모와 아빠가 그들의 자녀나 자녀를 어떻게 묘사하는 방법이다. 세 가지 근본적인 양육 스타일이 있다.

우선,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비율로 논평하고/또는 알아낼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고 있는 엄 ╲❤️복제폰가격의뢰 | 스마트폰해킹비용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해킹가격 | 위치추적업체❤️⎠╱ 마와 아빠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많이 배열된 엄마 아빠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딸들의 축구 게임과 동시에 설치될 때 당신은 어떻게 이웃 육아 수업에 참석하는가? 지역사회의 부모교육은 실제로 유연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완전히 100% 동의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스타일에 대해 여러분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10가지 사항을 기록하고 연필과 종이를 정말로 좋아할 수 있는 몇 가지 측면을 찾을 필요가 있다

만약 건강 문제가 발견되면 가장 훌륭한 행동으로 치료해 보십시오.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기 위해 경계하며, 광범위하고 철저한 건강 관리를 찾고, 결코 가능한 최고의 건강 문제를 미루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중요한 건강 문제와 함께, 시간은 본질이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세상을 더 많이 발견하게 될 것이다. 위대한 도덕과 가치의 구조가 평가될 때 당신의 아이들은 그 방법에 따라 문제와 투쟁을 겪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훌륭하게 키웠을 때, 당신은 그들이 근거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게 많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해서는, 아이 앞에서 아이와 배우자의 편을 들지 말라.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공간을 더 많이 제공한다.

당신은 단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가 생각하는 10가지 목록에 대해 다재다능하게 되고 싶은 양육 신념과 행동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 사이에 유리한 계약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특히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수업을 나눌 수 있다.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출산을 견뎌야 하는 대신에, 온라인 수업은 정말로 나이를 더 많이 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이 전반적인 발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괴롭히고 분명히 당신을 괴롭히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발견하게 될 것이고, 그리고 최선의 대응으로 그것을 어떻게 균형을 맞추는지 명심하라. 모든 행동이 악의에 속하지 마라!많은 어린이들과 함께, 해로운 활동들은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는 부모님의 결과로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문제들을 처리하기 위해 시간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쏟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모님의 범죄를 복제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될 때, 아이 앞에서 당신의 아이와 당신의 파트너의 편을 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자녀에게 규율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규율은 처벌과 완전히 다르다. 많은 개인이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지만, 온라인 육아 수업은 처벌과 규율의 차이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자녀가 성공을 위해 어떤 규율이 할 수 있는지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자기 통제에 있어서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번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규율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그것을 얻을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한 행동 모든 것은 당신의 온라인 육아 수업에서 시작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처럼, 인정을 받아야 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해야 한다.

상호작용, 단어 선택, 서로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을 존중해야 한다.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많이 존중하지 않는 이 한 아이를 그만두지 않아도 정말 나쁜 시나리오로 끝난다.

좋은 규율은 때리거나 심한 처벌로 돌아가지 않는다. 오히려 아이가 하는 호의적인 일에 더 중점을 두고 차분한 방법으로 나쁜 일을 처리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웹 구조에는 여러분이 보는 것이 여러분이 아이들을 키우면서 얻는 것이다(WYSIWYG)라는 인기 있는 문구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은 여러분이 얻는 것이다(WYEIWYG) 종종, 여러분이 여러분의 아이로부터 가장 훌륭한 행동과 효율성을 예상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얻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