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인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에 대해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온라인에서 나는 개인이 계속 붙어 있는 세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이 빈털터리가 되는가? 왜 사람들이 짜증을 내는가? 글쎄,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나누어 온라인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muktihot.com 서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부터 일을 훨씬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특정 틈새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고, 그의 물건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얻기 위해 발견한 것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무료 정보를 모두 읽을 수 있지만, 훨씬 덜 유용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개의 게시물이나 두 개의 게시물을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의 결정은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수행하는 모든 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면, 나는 이것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인내 없이,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하고, 한 번에 한 걸음씩 나아가게 하고, 당신의 회사가 최고로 올라갈 수 있도록 하는, 열정적인 실패의 큰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도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은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의미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열정이 금전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접근법을 시도하라. 다양한 옵션을 철저히 살펴보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평가하기 위해 다른 광고를 검토하라. 정기적으로 광고를 켜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능한 한 빨리, 엄청난 유혹이 있다.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대한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입하고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의 복제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다음 프로그램으로 성공한 후 그것을 처음 제대로 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반복해서 하라. 나는 당신에게 20~30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그의 집중을 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한 프로그램을 최대한으로 홍보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신입사원들에게 이런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 자신을 위해 일을 더 단순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항목을 아는 것은 당신이 제안하는 항목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궁금해 할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좋은 리뷰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정말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구해서 읽고, 온라인에서 수입 창출에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발견해야 한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의 블로그를 http://muktihot.com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감시하기 위해 훌륭한 사이트 미터를 활용하라. 그러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다른 장소에서 출판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쉽지 않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합니다.자신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