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훈련을 받으면, 강아지는 단련되고 유순한 애완동물이 될 것입니다

강아지가 훈련받았을 때, 그것은 훈련되고 유순한 애완동물이 될 것이고 또한 명령을 따르고 잘 훈련된 개를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에 관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은 가족에게 더 안전할 것이다. 근처의 훈련에 사는 다른 사람들은 특히 피해를 감당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입양 수 있는 개들에게 중요하다. 훈련된 개들은 고양이나 팁을 쫓아가서 아이들과 협상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동물들이나 부모들에게 개 주인들은 그들의 애완동물이 누군가를 물면 의식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지역의 법에 따라 달라진다.

훈련 일정과 장소가 일정할 때마다 개는 훈련이 더 편안해지고, 4발 친구에게 극도의 양의 정보를 과부하시키지 않도록 훈련하는 것과 함께 훈련 시간의 제한적인 주의력을 고려하여, 개 훈련이 한 시간 동안만 지속되어야 하며, 같은 장소에서 훈련 시간 동안 훈련이 진행되도록 훈련하고, 훈련 시간의 제한을 고려하여, 개 훈련 시간 동안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실시하도록 하라. 훈련 중 구조에서만, 당신의 전남편은 현재 일반적으로 기대되는 것을 정확히 할 수 있을 것이다.

참아라 – 개에게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개를 때려서 소리를 지르거나 벌을 주는 환자가 되도록 하라. 개를 때리는 것은 단지 동물을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그들의 인내심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은 그가 실제로 세션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개 주인과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명심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다.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주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문화를 통제해야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똥에 대해 가혹하고 폭력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강아지가 독특한 정보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남녀 개 훈련으로 개선을 할 수 있었던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등을 보인 채 걸어가는 것으로 시작하라.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이 시간에 여러분을 따라 일어서서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노를 알리고 여러분이 마을을 떠나는 동안 계속적으로 개 친구에게 머물라고 말함으로써 적절한 개 훈련을 다시 시작할 것이다.

Leash 훈련은 여러분의 개가 주인을 위해 필요로 하는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개를 목줄에 제대로 밟는 데 문제가 있다.

그들은 개에게 끌려가거나 끈이 매어져 있을 때 개를 전혀 움직이게 할 수 없다. 각각의 문제들은 훈련을 통합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훈련은 당신의 개에게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없어지고 그가 무엇이 좋고 나쁜 행동에 대해 조금 더 잘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전문 개 트레이너를 소유하든 말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 무엇이 중요한가? 당신의 개가 사용할 체중이 건강하지 않다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유형이 무엇이 될 것인가? 당신은 정말로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 내에서 지식과 기술과 관련된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개 교육의 다른 수준을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에 대한 충분한 아이디어는? 여러분은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걱정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각 운동은 수업 사이에 사전 방문에서 배운 기술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동하기 전에 첫 번째 종류의 수업을 숙달하도록 여러분의 개가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가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강아지가 고통받기를 원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유형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 복종 훈련을 혼자서 관리할 수 있습니까? 이 좋은 개 트레이너를 위한 지식과 기술이 없는 당신의 개에게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허락할 수 있을까? 개 훈련의 다른 종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아는 사람이 있는가? 당신은 개가 경박하게 훈련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더 많은 악화와 함께 제공할 수 있다.

운동 시간을 짧고, 흥미롭고, 재미있게 유지하라. 여러분의 개가 완전히 약혼한 동안, 여러분은 그들이 학교를 위해 깨어있기를 원하고, 멋진 숙제를 할 때 침대 밑에 뛰어 숨지 않기를 바란다!

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문에서 소리를 내라. 보통 잘 생긴 잔디밭은 개를 화나게 한다.

일단 개가 달려오면, 개인이 침착할 때 행동을 바로잡으면, 훈련은 개를 실제 소음에 둔감하게 하기 위해 동시에 충전한다.

2주 동안 이러면 그 행동은 교정될 것이다.

밖으로 나갈 준비가 되었을 때, 개들에게 사용하기 위한 훨씬 더 많은 경쟁, 특히 위의 단계를 계속하고, 더 열심히 일하라. 당신은 많은 음식을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계를 확인할 수 있지만, 당신의 개나 고양이가 그에게서 무엇을 기대하는지 개념을 얻으면서, 당신은 그것들을 나눠주기 전에 더 긴 간격을 기다리면서 천천히 간식을 단계적으로 없앨 수 있다.

sho를 사용하기 위해 자주 고양이입양 개를 만드는 실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