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아니, 우리는 우리 젊은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항상 잘 준비시켜주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쓸 유일한 고용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마치 당신이 그 일을 만족시키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은 아마도 뛰어나고 또한 당신이 회개하는 것에 대해 오래 있을 것이다. “확실히 교육대학은 당신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승무원학원 요구를 견딜 수 있는 방법으로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다른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대학 사이에는 정말 중요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너무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문화에 비해 얼마나 많은 가치가 있는 권위 있는 교육인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받은 교사와 비슷한 임금을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부채가 덜 질려서 30년 전에 가정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승무원학원 .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는 당신을 경제차가 기본적으로 비용이 증가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을 선택하기 전에 정말로 이름학교라고 생각하고, 단지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귀중한 불협화음이 될 것인가

이 범주에서 공통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따님이 원하는 것만 사용한다고 생각한다면, 몇 년 동안 돈을 받지 못하는 데 있어서 기술과 지식만 얻고 그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지도 모른다. 직업과 수천 달러의 빚은 정확히 성인기에 훌륭한 시작은 아니며, 그들의 중등교육 후 결정이 실제로 잘 계획되었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장치가 실제 가능성이 된다. 당신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과 함께 이런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으므로, 곧 그것을 하는 것이 좋다.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받을지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일 수 있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다. 고급 졸업생은 평생 동안 비대학 졸업생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있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이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히 많은 액수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의 선택은 수강료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어떤 코스는 다른 코스를 통해 비용이 들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의 아이가 체계적으로 대학을 졸업할 수 있도록 질병으로 인해 여러 해 동안 대학에 머물러야 한다면?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교육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부모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은 산업 전문가인 KidA 멘토가 당신을 위해 미리 계획되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잘 봉사할 수 있고, 중요한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당신에게 의사, 건강 전문가와 함께 간호사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그리고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는 건강 문제 영역에서는 변호사들이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다.

교육에 대한 조언과 교육 기회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하지만 도움이 되는 팁을 얻기 위해 걱정을 해야 한다.

상담과 재정적 도움을 받는 데도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대학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이제 학생들의 목표를 달성하고 어머니로서 항상 꿈꾸던 그 소중한 학위를 받을 수도 있다.

이제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사실을 후회할 수 있다.

다음 단계는 그 후회를 미리 하고 앞으로 더 유망한 시간을 감사하는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을 위해 대학 학위를 위해 돈을 절약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그 일에서 출발점을 제공할 수 있다.

자녀가 아직 아기일 때 시작해 시작하려면 시간을 두고 시작하라. 이것은 꽃에 돈을 넣고 대학 저축 기금을 생산하는 것을 허용하지만, 초등학교에 입학할 부모들에 비해 적은 액수의 돈을 생산할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더 큰 추가로부터 투입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준비가 조금 더 되어 있고,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정확히 어떻게 결정하는지와 함께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더 많은 교육 대학에 공격적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