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이야기로 제가 배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내가 이 이야기로 디자인한 교훈을 기억할 것이다. 방금 그곳에 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내가 거기에 뛰어들었던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려운 노력이 아니라 인내심이 필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사업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 아는 것이 다소 쉽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고 당신은 정보를 얻는 것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이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 와 있는가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오피사이트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을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뚜렷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팁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호스트를 1번 또는 다른 A 호스트를 구입할 수도 있다.

아주 간단하게, 웹 사이트를 위한 파일일 수도 있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이메일 수준을 유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현재 스토리지와 대역폭, 광고와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를 필요로 하는 계정 호스팅과 관련하여 바닥과 가깝다. 당신의 호스트를 연습하고, 가장 싼 포트폴리오를 구입하라. 그것은 충분하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월 5달러 일부 제공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고객을 위한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포함했다. 그래서 그것이 단지 호스트에 투자했더라도 가능하다(가장 싼 것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가능성이 높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한다면, 당신은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적절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이든 잘 발달한다면, 당신은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마지막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울한 동료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을 하는 것이다.

좋은 해결책은 대개 제휴 계획과 유사한 주제로 웹로그를 시작하라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인용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하라. 그러면 블로그를 방문하는 블로그 사이트를 제휴 콘텐츠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상당히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클릭당 구글 광고 급여를 고려하라. 제휴 제품을 구축하는 동안에도 몇 가지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의 다른 곳에 게시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그 제품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치의 일부를 받게 될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많은 경우, 이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물리적 제품이나 전자 디지털 제품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제품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특정 검색어의 처음 세 자리의 스포츠는 독자들의 몫을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교통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수익을 낼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훈련이 확실히 중요한 것이다.

오늘날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웹 프로그램은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그래서 왜 참여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가?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두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과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로맨틱한 커미션, 또는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추가적인 유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해야 한다.

연결 가능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어떤 프로그램이 외부에 있어야 하는지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누구나 자신의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을 때 매우 수익성이 좋은 형태의 경제를 얻는다. 적시에 관련되고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웹사이트. 정보는 기사, 제품 리뷰, 업계 뉴스, 주요 인물과의 인터뷰 또는 남성과 여성이 지원을 원할 수 있는 어떤 형태로든 입력할 수 있다.

책에 미쳐서는 안 된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이 반복적으로 이익을 창출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특정한 기간 동안 연구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