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보존하는 것

당신이 실제로 잠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하나님의교회 잤다는 예에 대해 믿어라. 당신은 가정 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의 가족에게 위험으로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현재 너무 늦기 전까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좋아하는 사람들의 삶은 보존될 것이다. 잠재적인 위험의 당국에 알려줌으로써, 많은 피해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버글러는 잠금 해제된 창문 하나님의교회 을 자주 발견하고 가정으로의 간단한 접근을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그것을 잊고 닫기 위한 창문을 닫기 쉽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려고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잠금 해제된 창문을 가지고 있다면,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라.

집을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정말 쉬운 방법은 누군가가 창문이나 문으로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볼륨이 크게 나타난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통해 떠나는 것이다.

가정 보안을 위해 경보를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예산 비율은 당신이 추적 수수료를 받는 패키지의 특징과 추적 추적 추적 추적 추적에 따라 3000달러에서 4000달러의 다양한 패키지에 따라 1억 달러 이상에서 1억 달러 이상까지 다양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예산 내에 맞지 않는다면, 눈에 띄게 표시된 경보나 숨겨진 전자 카메라 표지판이 침입자를 막을 수 있다.

가옥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아도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그 문제를 알릴 것이다. 종종,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움직이는 유리문이 있으면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을 들어 올리고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매번 집을 지키고 자주 알람을 설정하십시오.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몇 분 동안이라도 집을 계속 열어둔다면 문에 잠금 시스템이 있다는 표시는 무엇인가?경보기 시스템의 비용은 광범위하게 다르다. 침입자는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탐지 장치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장치 범위를 알 수 없을수록 침입자는 경보를 발령하거나 비활성화하려고 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수많은 시스템이 일련의 전화번호를 눌러 침입 사실을 알려준다. 어떤 시스템은 당신이 확실히 범죄 활동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연락처는 당신 자신, 이웃, 심지어 보안까지도 사업을 주시할 수 있다.

당신의 집이 당신의 재산 주변에 당신의 보안 회사를 배치함으로써 보안 시스템으로 확보되는 것을 촉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도둑이 그 집의 주인이 고위 개인이라는 현실에 구역을 잡으면, 경보 시스템을 갖는 것은 그들의 시도를 방해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보안 시스템이 공급하는 주택 보호를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또한 가장 최신의 기술일 것이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기는 여전히 당신의 나쁜 요소들에 의해 버려질 수 있다.

당신이 최신 기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으로부터 얻는 이점은 그들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해킹하기 위해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과 같은 시대에 너무 의존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이 선을 따라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순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신중하고 무모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항상 점유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시작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또 다른 제안은 당신의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있는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이라는 인상을 주고,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털 시간을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만큼 강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니다. 그것은 심지어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외부 문에는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다. 더 강력한 문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라.

모든 현관문에는 핍홀이 장착되어야 한다.

잠금 해제 전에 방문자를 볼 수 있는 매우 저렴하고 간단한 장치 설정이 가능하다. 동일한 요인에 대해 인터콤은 문을 열 것인지 아니면 알람을 비활성화할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