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뉴스는, 효과적인 건강 품종이 되도록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첫 번째 뉴스는 효과적인 피트니스 버라이어티가 되도록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단 하나의 경로나 마법의 청사진은 없다. 그러나 피트니스 비즈에서 모델로 만들 기회를 크게 증가시키기 때문에, 그리고 아마도 그 성공을 영화, TV 등과 같은 더 큰 것들을 위한 발판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러닝머신은 완벽한 운동 옵션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러닝머신과 같은 밖에서 달리는 것이 더 좋다. 왜냐하면 러닝머신은 편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특히 날씨가 좋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선릉레깅스룸하이킥 않을 때). 비록 콘텐츠 기사들이 강한 운동을 원하지만, 포장도로를 뛰어다니는 것은 여러분을 향상시켜 준다.

여러분의 친구들과 함께 운동을 하도록 설득하거나 여러분의 체육관에서 친구를 사귀도록 격려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운동이고, 개인과 더 재미있고, 모든 사람들이 정확히 같은 목표를 공유하는 Locate 사람들을 계속 계몽시킬 수 있는 경쟁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 사람은 함께 그곳을 여행할 수 있다.

또 다른 건강 팁은 신체적인 형태로 활동하는 것일 수 있다.

심지어 개인이 사무실에 있을 때, 여러분은 몸을 진정시키기 위해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한다.

또한 목적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할 수도 있고, 여러분이 엄청난 거리를 걷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한 사람이 나에게 새로운 출입구 풀업 바를 사겠다고 전화했다. 그녀는 체조를 시작한 6살짜리 딸을 위해 그것을 원했다. 나는 그녀에게 돈만 파는 7천 달러짜리 바가 아니라 당신의 장비 구매의 여분의 가치가 정확한 건강 요건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당신의 건강 목표는 6살짜리 소녀의 건강 목표인가, 아니면 운동하는 눈이 어른이 되는가? 생산의 우선순위는 하느냐, 아니면 뛰어나느냐? 당신이 정말로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발견하라.

특히 언론은 건강 사실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선릉레깅스룸하이킥
그들은 항상 사람이 살을 빼지 않고 확실히 건강을 회복하지 못하게 하는 식이요법 조언을 쓰고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하루에 한 달 동안 어떤 과일을 먹는다면 당신은 1개의 순수한 돌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한 기사를 읽고 있었다. 쓰레기!

이 후, 당신은 당신의 체중 프로그램을 얼마나 투자할 용의가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싸고 저렴한 체육관을 이용하고 당신의 개인에게 훈련을 하고 싶은가,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수 있는 금액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단지 건강 여행을 시작하려고 시작하거나, 여러분이 이미 가고 있지만 약간 타버린 느낌이 들더라도, 여러분은 건강 상태에 잘못 접근하고 있을 것이다. 건강해짐은 여러분이 신병 훈련소에서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재미있어야 한다.

그것은 재미를 위한 피트니스가 여러분의 욕망이 될 수 있는 그림에 들어와서 슬프게도 여러분의 욕망이 되도록 허락할 것이다. 나는 당신을 통제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하는 것에 도전하고 또한 그것을 당신과 공유할 것이다. 왜냐하면 사실 항상 당신의 삶 안에 열정이 있는 것은 종종 당신이 할 수 있는 선택이고 약속할 수 있다.

개인은 단지 당신을 만지게 내버려둔다. 당신의 삶은 결코 같지 않을 것이다.

이 섹션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 제안을 추가한다.

예를 들어, 앞에서 언급했듯이 피트니스 쇼나 그림/비키니 쇼에서 경쟁하는 것은 당신의 노출을 강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일부 잡지 출판사의 관심을 받거나 다양한 무역 행사에서 정확하게 네트워킹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외모, 훌륭한 웹사이트 등을 실제로 포착하는 사진작가가 만든 올바른 포트폴리오를 갖게 되면, 당신의 잠재력이 모두 높아질 것이다. 잡지에 실리거나 광고 일을 하는 등

적당한 유산소 활동을 하라 좋은 예는 활기찬 사람들이 1주일에 한 번 적어도 2시간 30분을 걸리거나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세 번 30분을 걷는 것을 활발하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믹서기나 주서기에 접근할 수 있다면, 더 화려한 야채가 더 높은 동안 매일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은 간단하다!낮에 간식을 위해 과일을 먹는 습관을 만들고, 각 식사마다 야채 몇 개에 넣어라. 너의 몸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가질 것이다.

속도와 인내력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케냐인이 느리고 꾸준한 요금으로 첫 번째 부분을 시작해서 케냐 주자들을 훈련시키는 것처럼 훈련시켜야 한다.

당신의 달리기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이 증가한다.

3번째 중간에는 약 정상 가격으로 달리기 위해 그리고 이전 몇 분 동안 달리기를 한다.

이것을 연습하기 위해 당신은 거리와 속도의 수를 만들 것이다.

나는 피트니스 모델이라고 생각하고 싶어하는 꽤 많은 소녀를 보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