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조공 카드는 초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드현금화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즉, 작은 구매만할 수 카드현금화 있습니다. 구매 요구 사항이 많은 금액을 포함하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로 인해 미지급 신용이 다시 증가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신용카드에 첨부된 모든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훨씬 덜 명백할 수도 있고, 이러한 수수료는 당신이 얼마나 지불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카드는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는 현금 선불과 잔액 이체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전화로 카드 결제를 할 때 편의 요금이라고 불리는 것을 부과할 수도 있다.

이미 언급했듯이 신용카드가 너무 많아서 신용 점수가 떨어질 수 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최소한의 카드만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다. 점수도 해칠 수 있다.

새로운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

선불카드는 오늘날 매우 큰 유행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카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으로 그것들을 찾고 있다.

후자의 모든 본질적인 특징과 이 카드들을 위험하게 만드는 것들의 공허함으로 잠을 자고 있다.

사람들이 선불 신용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될 이유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선불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가끔 나는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연다. 좋다. 단지 동시에 너무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가장 많이 보상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단지 그것만을 사용한다.

분명히 당신은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3개월 동안 또는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그리고 보상을 받는 것을 끝내면,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바꾸어라. 옛것

선불카드에 VISA나 마스터카드 로고가 붙어 있으면, 결제가 무조건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실제로 선불카드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신용 점수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몇 개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은 신용 보고서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것들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즉시 월간 지불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미래의 어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강화시킬 것이다. 사실은, 새로운 신용이 없는 한 신용 등급을 향상시킬 수 없다. 새로운 대출을 얻는 것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어떻게?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 또는 학생처럼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신용카드가 있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발견된다. 그들은 당신이 이러한 신용카드를 신청할 때 큰 거래와 인센티브를 얻었다. 그것은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것이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직불카드입니다.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죠.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확률이 적습니다

0% APR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택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카드 입니다. 이 선택은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쌓으려는 완벽한 신용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카드가 확보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은행에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선택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신용 점수에 더 나쁜 비교를 고려해 봅시다. 각각 1,000달러의 신용을 가진 3장의 신용카드와 각각 33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한 장은 99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고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달러인 것으로? 그 대답은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어느 상황에서든 당신은 총 3,000달러의 신용과 총 99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신용 세계에서는, 이것은 부정확하다. 990달러의 카드가 있는 한 장은 훨씬 더 나쁘다.

특히 비상시에는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특히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는 것도 배고프거나, 사고 싶은 것을 보거나,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 한다면 유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는 이것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고,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비록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그것은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는 것에 있어서는 유익하다. 대부분의 시간을 카드에 의존하고, 사고 싶은 모든 것을 사도록 권고받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출처를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카드를 받아야 한다.

가솔린의 장점은 몇 가지 있지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