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카드를 줄였으니, 이제 카드를 치울 때가 되었다.

이제 당신은 카드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드현금화 줄일 때, 그것들을 치울 때, 당신은 신용이 주요 구매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일주일 동안 우유나 식료품을 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라. 좋은 엄지의 규칙은 당신이 청구서를 받기 전에 사라지거나 다 써버릴 어떤 것을 신용에 넣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신용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의 전체 부채 수준을 줄이기 시작할 것이다.

제 친구에게 말씀드린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제 기사 제목에 따르면, 저는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의 좋은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여러분의 카드는 재정을 돕고 좋은 점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저주가 될 수도 있다.

따라서 카드를 받을 계획이나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현명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카드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그 중 일부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

선불 신용카드는 카드현금화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신용카드나 요금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여진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선불카드로는 신용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반대로 작동하는 전형적인 요금 카드와는 달리, 비록 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카드를 일반적인 요금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선호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당신을 안으로 보내기까지는 갈 수 없다. 빚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고, 예금한 금액까지만 그 계좌에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출을 과소비하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다면, 선불 카드는 당신에게 훌륭한 카드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아직 신용 이력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든 정상적인 신용카드 계정을 개설할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당신은 또한 카드를 사용하고 당신의 아이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책임감 있는 소비가 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사용자는 18살이 되어야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시작이다. 가장 선불 신용카드는 13세 이상의 사람이 계정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한다.

사람들은 이제 더 낮은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신용카드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하는 위치에 있다.

그들의 수입은 초과 근무 시간 감소, 실직, 심지어 그들의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낮은 임금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감소되었다.

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고 확신하게 되면, 즉시 예전 카드를 제대로 닫아야 한다.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닫혔다고 가정하지 마라.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닫혔다는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 한다.

그녀는 두 가지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녀의 신용카드 빚이 그녀의 친구들 사이에서 최악이 아니라는 사실로 자신을 위로하는 동안, 그녀의 친구 중 한 명은 신용카드 빚이 3만 달러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어떤 이유에서인지 당신의 한계가 실제보다 더 낮다고 보고되고 있다면, 당신의 30%는 당신의 점수를 해칠 50-60%처럼 보일 것이다.

나는 이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쓰기 위해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훌륭한 책도 있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개인적인 빚을 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내가 독자들이 정말로 이 책의 끝까지 가기를 원했던 책을 쓰고 싶었다(때로는 금융에 대한 비열한 업적이 아니다).

고객이 책임감 있게 계정을 관리하고 월별 결제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한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인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기본적으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인 매장 내 공급자들로부터 당신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상점들 중 하나를 방문해서 선불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계좌에 자금을 대야 할 것이다. 그래서 약간의 현금을 준비하라. 때때로, 선불 카드는 즉시 주어지고, 다른 때는 당신에게 우편으로 보내진다.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거래에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너무 많이 사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이다.

선불 신용카드는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신용카드나 요금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여진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선불카드로는 신용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반대로 작동하는 전형적인 요금 카드와는 달리, 비록 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카드를 일반적인 요금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선호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당신을 안으로 보내기까지는 갈 수 없다. 부채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카드에 예치한 금액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