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수를 재고 나서,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하세요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는, 당신은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색에 대한 아주 좋은 이해

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두 가지는 경험과 교육이다. 직업에는 많은 창의성, 유연성, 다양성이 있다.

이 직업은 많은 도전을 필요로 하고 이 직업에는 특별한 접근 방법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게 당신의 접근 방식을 맞춤화할 수 있는 하나의 직업이다. 그러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양이화분 이 분야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을 생각할 수 있어야 하고, 훌륭한 상상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아이디어를 팔아야 하기 때문에 세일즈맨이어야 한다.

일자리는 집에 있는 한 개의 방과 같이 작을 수도 있고, 아니면 호텔 체인 전체를 재설계하는 것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 고양이화분 해보자. 현재 집에는 더 이상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시겠습니까?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최신의 양질의 물건들을 가져오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니면 화장실 오두막을 신선한 마무리를 하고 문을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바꾸면 식당 뷔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립성이 높아져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만든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래서 베이지색으로 보일 수 있다.

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어떻게 다음 방으로 흘러들어가느냐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여러분은 어색하지 않고 가구와 방마다 쉽게 걸을 수 있어야 한다.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약간 위압적인 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꿈의 부엌이 치솟는 예산 요건을 상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 더 적은 수의 학생들에게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새로운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벽지 대신 즐거운 작업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것처럼 벽지 제거는 예전만큼 인기가 없다는 것을 학생들의 새로운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의 모든 측면을 배울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마감은 벽에 질감을 더할 것이다. 벽지보다 변경하기가 더 쉽습니다.벽지를 꼭 사용해야 한다면 테두리만 사용하십시오

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형 디자인 회사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회를 위한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경력을 시작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

Ecelectic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좋아하고, 내 취향에 맞게 그것들을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들 중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진다.

화장실은 대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욕실이 많기 때문에,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많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 공간의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적당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곳은 좋은 장소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줄 것이다!

스스로 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프로를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실수를 대체함으로써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또한, 당신의 꿈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성취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번에는 당신이 전반적인 과정에서 경험이 없을 때 확대된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데,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똑같은 집을 갖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몇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