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수수료가 높은 지불액의 사실 때문에, 마침내 당신이 그것에 뛰어들었을 때 그 제품은 쓰레기 같은 것이거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고임금 지급의 이유로 마침내 그 상품이 고물품이라는 사실, 또는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떤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사이트 표로 전송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급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이 금액을 수락했음을 암시한다.

그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로 서명했다

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제품 가치보다 P 이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훌륭한 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지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많은 개인들이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획득한다.

아주 간단하게, 호스트는 웹사이트 신청서를 보관하는 것이다. 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해야 하는 계정의 호스팅 측면에서 최하위권에 있다.

충분하고 비용이 월 5달러 정도밖에 들지 않는다.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하면 호스팅이 당신을 대표하여 구성되므로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조차 없다(완전히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수 있지만).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에 익숙한 오피사이트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멀티레벨 마케팅과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개인과 우수한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된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인터넷 포럼을 검색하고 자신의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구축하기 보다는 블로그를 검색하는 데 수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미래에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시간을 투자하지만,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간단한 판매 대신 Presell을 위해 Believe for Presell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콘텐츠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구축하고 제휴 사이트를 통해 개인을 상인 웹 사이트에 회부해야 합니다. Facebook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 연구 및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Facebook에서, 당신은 Facebook에서, 당신은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 회원은 좋은 친구를 제휴사 웹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가 필요하며, 마찬가지로 AdWords 광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또한 유료 광고가 있을 경우 틈새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정말 제휴 마케팅에 있어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그러나 당신이 믿고 있는 첫 번째 사례에서, 나는 그 사람에게 약간의 현금을 만들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몇 년 동안 그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것은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에 있는 것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팔린 후에 그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된 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많은 현금을 잃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고, 그 후 이메일을 통해 그들에게 행동하도록 하는 과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