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에 던지던 현금은 이제 대학을 위한 보존에 던져진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초등화상영어 작해야 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를 다하고 있던 현금은 지금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전략이나 교육비 절감 계좌(ESA)를 받을 시간이 있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즉, 필요 기반 보조금과 성과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층 가정의 사람들에게 주어진다.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참여할 수 없는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효율성을 바탕으로 그러한 보조금 기반 보조금을 승인받을 수 있다.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업적이거나 스포츠 제공이 학생들이 올바른 종류의 보조금을 찾는 것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을 보존하는 것이 아니다.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원칙은 무엇인가? 문제 해결에 즐거움을 느끼십니까, 아니면 자동차와 트럭을 고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완전한 만족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추가함으로써 완전한 만족을 얻는가? 무엇이 초등화상영어 당신을 진드기하고 진로를 추구하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왜냐하면 분야는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학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어느 경우든, 당신은 무엇이 당신이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지 알고 최종 결과에 기뻐하게 만드는지 교육대학에 알아야 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현금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가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결국 고급차를 사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 그것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엄청난 이름을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중요할 지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그들이 어떤 중요한 요행으로 인해 결국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교육을 받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현재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비용 절감 전략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 외부에서 구입한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하나 이상의 529 전략이 있다.

529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로부터 비과세되고 있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현재 비율로 과세된다. 교육이 아닌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면 현재 비율로 과세된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수련생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금융 지원에 관한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매우 전형적으로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자금 조달하는 가장 첫 번째 방법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이 금전적 요구, 자격 및 자금 가용성에 근거하여 수여된다. 이것은 그들이 처음에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사용할 수 있는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이러한 정부 보조금을 위해 존재한다.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 그렇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대학의 주요 과정을 수강하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효과적이고, 예, 우리는 아이들이 극도로 교육을 받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간에 그들이 효과적이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기뻐하고 성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유리한 구별을 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기뻐하기를 바란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수많은 장학금이 제공되고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왼손잡이나 키가 크다는 이유로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유아일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남아 있고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넣어야 하는 엄마와 아빠들에 비해 적은 액수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모두 제자리를 찾을 때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