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몇몇 위대한 선수들이 유럽에서 가서 경기하는 것이 단지 더 많은 이윤을 주문할 뿐이고 지금 1년 계약이나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서 유럽에 머무른다면, 그 각각의 팀들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만약 몇몇 위대한 선수들이 유럽에서 가서 더 많은 이익을 주문하고 지금 1년 계약이나 유럽에 머무른다면, 각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도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현재 유럽에서 1년 계약을 사용하는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는 유럽에서 한번 뛰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내년 여름에는 에이전트를 석방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실시간중계 할 것이다.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센터는 당신의 소프트웨어 순위에 더 많이 올랐다. 사람들은 거의 모든 슈퍼스타들이 체계적으로 행동하고 있다는 것에 매우 감명을 받을 것이다. 사실, 어떤 선수들은 단지 많은 점수를 받는다. 단지 많은 양의 점수를 받는다. 사용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 이것은 팀에 돈을 넣는 것을 피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보통 특정인이 슈퍼스타와 높은 순위의 남성과 여성으로 구성된 팀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그 팀이 이길 가능성이 크다고 그 사람에게 확신시키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이끌고 있는 2년 12천 5백만 달러 계약에 서명했을 때, 단지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을 거의 2개의 도루와 함께 흘끗 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일반적으로 뉴욕에서 멋진 핏을 하고 나의 작은 판타지 선수들에게 잘 어울린다. 하지만 그의 무능은 바구니를 중심으로 완성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날리는 것이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게임에서 그는 한때 100pts를 자신의 것으로 득점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NBA 경기와 관련된 모든 직업 역할에서 한 번도 파울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 번호 501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과 같이 달리고 점프할 수 있었고, 2피트가 넘는 몇 명의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윌트는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1 – LeBron Fred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올해의 농구 가을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그는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지난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표면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매직 존슨과 나이키 조던 이후 전설과 비교 될 때마다 종종 있습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함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옆구리에 사용하여 페인트 마무리에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좋은 공격력으로 두 불스를 이끌었고, 로즈는 장거리에서 약간의 약한 슈팅을 하고 있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믿을 수 있는 요소들을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는 것과 결합시켜라, 레이커스는 서쪽을 쉽게 때려서 많은 눈을 뜰 수 있었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빅맨의 사례를 분명히 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확실히 실제 NBA를 향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약간의 성취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또 다른 추세는 3점 시도에 속하는 확산이다. 상승, 빠른 휴식, 중간 범위. 점프 슛, 실점 예술성 상실 게임, 1970년대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인조 선수들 대부분이 여 실시간중계 전히 림에서 쾅쾅거리기 때문에 경기당 공통 포인트 수는 급격히 감소했다. NBA는 원래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를 좋은 출발로 삼았다.

ESPN 접근방식에 따라 여러 게임을 따르고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기 위한 해안과 해안 HD 커버리지에 대한 ESPN 해안에서의 조치에 부합한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의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 여행에 멈추지 않는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종종 협회에서 회전하는 주간 쇼에 대한 지역 목록을 공개하면서 재미를 느낀다.

빌 월튼이 즐거웠던 재능에 대해 소파를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프로프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고의 히피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