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2 신디그 우리는 화학요법 1라운드에서 두 팔을 벌려 환영받았다. 세 번이나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했고, 내가 당황해서 너무 좋은 말을 했고, 그녀는 내 공간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사적인 일로 유지할 계획이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그녀가 설교한 한 가지를 말할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격려와 자매애에 감사한다.

나는 여전히 모든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그 좋은 가방에 있었거든요

C 유전학 – 그래, 암은 가족으로부터 전염될 수 있어. 만약 그들 중 누군가가 과거 암을 가지고 있다면, 즉시 암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확인하라고 해. 조기 발견이 여기서 중요한 거야.

B 환경 – 만약 당신이 도시에 살고 있고 차량으로부터 많은 오염이 있다면, 당신은 담배와 알코올, 자동차에서 나오는 연기, 그리고 다른 차량들과 같은 암세포에 일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벤젠과 같은 독성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을 것이고, 또한 태양 노출로 인한 연소는 암을 유발할 것이고, 피부암은 시간 동안 외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할 때 정확한 생존 장비를 사용하라; 당신은 궁극적으로 암에 걸릴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

폐암은 미국 내에서 가장 빈번한 종류의 암이다. 2010년의 가장 최근의 사례는 222,520명이다. 질병으로 인한 사망 예상 건수는 157,300이다. 이 통계 통계 통계는 한 가지 쉬운 이유로 상당히 무섭다. 예상 사망 건수는 새로 진단된 소송 건수의 50%보다 훨씬 비싸다.

10대 때 첫 브래지어를 입어보는 것처럼, 이번에는 가슴이 얼마나 클지, 가슴의 모양뿐만 아니라 가슴의 모양도 결정하게 될지 궁금해할 필요가 없다. ?

이런 단어들이 상황을 만드는가? 이 말과 감정은 모두 매우 평범하다. 당신은 당신의 일생 동안 당신의 힘을 가장 큰 시험으로 보는 것에 도전받고 있다.

나의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생각은 아마도 당신의 생각으로 귀결될 것이다. 당신의 여행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창조주는 우리의 위대한 사람에게 이민 온 독일인이었다. 그는 과학자/영양학자였다. 그는 2차 세계대전 무렵 이곳에 이민을 갔다. 그는 곧 그가 불치병에 걸린 암과 함께 치료하기 시작했을 때, 당신이 보내진 환자들의 암을 근절하기 시작했을 때, 당신은 그들의 의사들에 의해 죽는 것을 발견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치료에 관한 말은 다소 빠르게 돌아다녔다. 피부암의 증상은 시간이 걸리는 피부 변화다. 궤양과 함께 치유 때때로 피부 변색과 피부의 몰의 변화도 볼 수 있다.

가장 흔한 증상은 빛나는 부위의 고품질의 덩어리나 당신의 식물 붉은 덩어리다. 어떤 종류의 암은 거칠고 비늘이 많은 패치나 붉은색이나 갈색의 평평한 비늘 조각과도 관련이 있다.

또한 어떤 종류의 새로운 의심스러운 성장도 주의하고 의사와 상담하라. 이러한 성장은 전체 다발이지만 고통이 없는 시대, 반복에 고통스럽기도 하다.

이 병의 진단은 내가 암의 종류를 진단받았고 내가 급성 부비동염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고 인두 말기에 골프공의 거대한 덩어리 치수를 발견한 귀, 코, 스루트 전문가에게 돌아가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나는 내 부비강이 너무 염증이 심해서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다.

기저세포암과 편평세포암은 보통 이 신체의 다른 부분을 퍼지지 않는 반면 흑색종은 정말로 인간의 다른 장소로 퍼지는 위험한 피부암이다. 주요 비율과 본질적으로 가장 흔한 피부암 유형은 공격적인 흑색종이 부분의 양을 형성하는 암종이다.

저는 다른 의학을 시도했고, 사람들이 여러분의 신체 상태를 말하는 것을 시작해서 캘리포니아의 나투로패스 의사에게 가서 과일, 야채, 견과류, 곡물, 열대 생선과 함께 허브와 비타민을 첨가하기 위해 식단을 급격히 바꾸었다. 이 식단은 일상 생활을 변화시켰다. 암에 걸렸을 때, 실제로 필요한 영양소가 고갈되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스템과 뇌에 필요한 영양분을 주어야 할 것이다. 다시 한 번 건강을 회복시키다

언젠가 누군가가 암 치료와 결합된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은 가스 용기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가스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가는 수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물은 휘발유의 효과를 감소시킬 것이다. 같은 것은 유방암과 영양의 암에 해당한다.

당신이 몸으로 넣은 약은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개별적인 나쁜 음식이 당신의 소화 시스템에 들어가면, 정말로 단지 물을 막아버릴 수 있다.

이 약은 아무도 더 잘 먹음으로써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 안에 넣는 것처럼 훨씬 쉬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훨씬 더 잘 타서 실제로 싸우는 에너지를 줄 것이다.

II-B단계의 경우, 현재 림프절에 암이 있는 경우, 덩어리의 크기가 2~5cm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덩어리가 5cm를 초과할 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