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내가 풀타임 투기꾼이 되지 않는다면, 나는 짧은 판매, 전매, 투자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가매출, 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매, 투자예산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 특히 내가 풀타임 투기꾼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시작은 이전과 임대라고 불린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살아남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제공되어 수익이 더 기울어진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두 대출을 얻거나 현재 주택 내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지기 위해 가지고 있는 자금 조달일 것이다. 이것은 혁신적인 새 집을 구입하고 정지하는 장소를 피하는 매수 & 덤프를 피하는 것이다. 옛날 것을 갚는 것

보통은 철분이 뜨거워지는 대로 발을 적시는 것 같지만, 추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은 창조를 유지하는 것과 함께 나온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주식투자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그리고 전국에 걸쳐 다양화 된 밤새 투자해 왔다. 그들은 오래 전에 투자자들에게 성장을 동시에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고 평균 배당소득에 비해 그들의 주식은 주식 광고와 연관되어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 역시 이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가정. 그리고 나서 다른 뭔가 다른 것이 있다.

주택 임차인을 부동산으로 데려가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기간을 더 잘 시도하고 적절한 사람들을 구하고 또한 트랙 아래로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종류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잘 소유하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종종 부를 쌓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기 없이 열을 올리고 뛰어오르는 것은 간단하고, 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자신을 알게 된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 목록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고,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선별하여, 아마도 가장 적격하고 동기부여가 된 반응과 토론을 할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란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더 적은 일을 하면서 확실히 더 많은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이 목록은 우리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모든 사람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이 책들 중에서 당신은 당신이 매우 분별력이 되지 않기를 원하는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전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 것일까, 아니면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일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해답이고 부동산 내에서는 종종 다른 사람들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돈을 쓰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주택 관리자는 당신이 시판하거나 시장 위에 있는 수리비를 청구하면, 당신의 부동산을 두 배로 유지하기 위해 제대로 보여주지 못할 수 있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0 5로 절감한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 가장 적격하고 동기부여가 많은 응답과 대화에 나서기 위해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을 만든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건설 전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아니, 그렇지 않다.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건설될 가능성이 있는 곳에서 팔기 위해 구입할 수 있을 때 발생한다.

그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해서 50퍼센트 정도 떨어진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생산하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계좌를 포함하여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특히 재미있는 과정이었다는 것을 인정해 주겠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학 대출을 통해 본질적으로 돈을 쓰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어 때가 되면 돈을 빌려줄 수 있다는 약속을 받는다.

멘토 지원을 받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을 가진 사람을 걸어갈 수 있게 하는 가장 큰 학습이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