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편지”는 부동산 낭비라는 또 다른 최고의 마케팅 작품이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을 낭비하는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만든 다음 구루 Ron LeGrand 및 다른 사람들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업무가 성공할 조직이 없거나, 많은 고객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가 성공하려면 이런 생각을 바꿔야 한다

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거래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에 처해 있다.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순전히 더 높은 점수를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이런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에 대한 어려움은 기업가의 생각이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상품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도서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에 가는 것만으로 얼마 동안 무료로 얻을 수 있다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부분적으로는,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튼소리일 뿐,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투자자들은 대출 기관의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기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주식투자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수년 동안 다양해왔고 해로운 성분은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을 모두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옵션들과 주식들. 여기 있는 두 개의 큰 이름: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라. 투자와 관련하여 인식하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는 겁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는 겁니까? 당신이 살 재산에 대한 친포마를 지식하는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는가?

기업 세계에서 전업 기업가로의 전환을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살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오류를 필요로 한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부동산업자로서 그들의 삶을 얻기 위해 연관되어야 할 비밀들이 있다.

그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항상 그러는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너는 포기하겠어? 그들은 당신이 아닌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알지 못한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단 한 가지도 판매자들에게 대중에게 이익이 되는 전화 방식을 제공하지 않는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의식했을 것이다. 그는 뛰어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당신의 243B 회사에 올라갔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고객들이 그에게 어울리도록 사랑했던 것과 같은 수익을 계속 전달하는 것과 같은 당신 자신의 사업을 계속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참을 생각을 가지고 나타났다. 그는 경쟁자가 그에게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항할 수 있는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결정했다.

발을 적신 사람들은 철분이 뜨거울 때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 같지만, 만약 추워지면, 이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과 함께 정확히 머무를 수 있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살기 좋은 환상적인 장소가 있을 것이다.

효율적인 팀을 만드는 것은 실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개인일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또는 프로젝트에서만 진행하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면에서 전문가는 당신이 실제로 마주친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하는 가장 매우 좌절감을 느끼는 경험 중 하나로 발전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회사를 제공하도록 하라. 당신과 협력하는 것이 그들에게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리스트 동안 당신을 우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월한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개인은 당신이 진짜 제품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랜 기간 동안 심사를 더 잘 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