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순환이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순환은 어느 정도 일상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당신은 웹 부동산 시장 프로그램에서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에 가장 적합한 부동산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

사실, 지금도 시장에서 돈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부동산 투자에 착수하는 데 어느 때보다도 충분한 시간이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아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재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중요한 분석 도구를 경험하고 있는가?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지속적인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역하고 싶을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구매자를 가지고 있을 것이 확실하다면,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투자재산이 자연스럽게 가치 상승을 위해 지출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 초에 증권거래소가 어려움을 겪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그 시기에 실제로 이해한 것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과 같은 시장 역학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보통 가격 상승은 결국 하락한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에 충돌하기 위해 추락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건 혼자서 괜찮겠지,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책에서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확인하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었을 텐데.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욕실을 완전히 씻어내면서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를 보여주는 것이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산업 사업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왜냐하면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고,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크화하기 시작했고,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한 인센티브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다음 단계를 탐색할 것이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주택에 대해 질문할 때,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재활, 임대,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들을 질문할 때,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때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이 일하는 것과 함께.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개선되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10년 전 임대 시장은 강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매달 부동산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돈을 원하는 대로 돈을 걸고 싶다. 또한 PMI(민간 담보 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넣으려고 노력하라.

롤러코스터 시장에서는 투자자들이 부동산 게임의 다양화를 선호한다.

즉,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끈에 둘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A계획으로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항상 B계획이 있어야 한다.

다양화, 다양화, 코스 변경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자전거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회사들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을 유치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은행들이 그들 모두에게 돈을 빌려줄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를 의심하지 않고 새로운 사업 모델을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고객들을 더 가까이 끌어들일 것이다. 경제적인 문제와 상관없이

PS 소매가치가 필요한 경우 개인이 아니었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사길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작성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사용자들에게 전화하지 마라.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캠프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넓은 다양성을 부르도록 강요할 것이다. 마케팅과 관련된 것을 정확히 요구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어렵게 번 돈을 낭비하는 것을 찾기 위해 잠시 멈춰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