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사

기업 시대 이전의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대개 매우 확립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들이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해왔으며, 또한 상당한 규모의 지원 팀도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바이낸스선물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달 전만 해도 기업이 그라운드에 뛰어들었다면 조심하라는 것이다.단순히 수입 목록에서 쓰기 위해 지출 목록을 작성하라 이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이 확실히 나타나도록 자신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르다면 좋은 평균을 얻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지출이 일상 지출과 월별 지출로 분리되어 당신의 지출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이 부록을 추가한다.

또는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예산에 쓰기로 결정했을 때이것이 나의 목록에 첫번째로 있는 이유는 그들은 이것이 당신의 신용등급을 올릴 방법을 찾을 때 지켜야 할 가장 큰 규칙이다. 만약 당신이 은행으로 바로 보내졌을 뿐만 아니라 주택담보대출을 취득하도록 신청한다면 은행이 가장 먼저 찾을 것은 정기적으로 찾는 것이 보통 만기일 때 청구서 지불을 하는 것이다. 이 청구서는 내가 포함된 모든 것을 포함한다.

케이블, 집 또는 휴대폰, 지불 카드 또는 다양한 다른 유형의 청구서들. 당신의 신용 점수는 직접적으로 사람들이 당신의 청구서에 지불하거나, 놓치거나, 늦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항상 결제를 놓치거나, 지불에 늦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이 빌린 자금에 대해 당신을 승인하지 않을 좋은 기회도 있다.

난방비 여기 – 당신이 음악을 들어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겨울의 막다른 골목에서 반바지를 입을 지경에 이르도록 당신은 약간의 개인 금융을 제공할 것입니다. 난방 의무를 없애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조절기 설 바이낸스선물 정을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은 당신의 가스요금을 상당히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당신이 시나리오에 상식을 사용하고 당신의 부채와 당신의 개인 재정 모두를 손에 넣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순간적인 해결책이 아니며 완전히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다른 개인 금융 계획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곳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도 아니다.그들은 그 개념을 다소 신기한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상황이 얼마나 궁핍한지에 대한 방문.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수입으로 창출하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 아이디어이다.게다가, 그들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는 심각한 문제를 이용할 때 직면하게 된다. 우리는 여전히 경제 침체 상태에 있고 보통 예년의 학생들이 당신이 일함으로써 다루어야 하는 것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명백하게 생각한다.

저는 여러분들의 전기세를 갚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한 개인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전기요금은 결코 줄어들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전기요금이 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