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차크라들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인데,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자들에게 있다.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들 사이에 어떤 상 https://ko.wikipedia.org/wiki/홈타이 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인데,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자들에게 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당신이 그것을 운전하지 않는 곳에 있다는 것에 대해 유명하다고 대답하는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신체 안에 있다.

사실, 더 좋은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신체적 발달과 겹친다는 것이다.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가 있다.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요구를 유지하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지점 안에서, 나는 내 몸에 대한 만성적인 고통과, 그 메시지를 믿고, 신체 정보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을 이해하기 위한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바람직한 것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명상하는 동안, 나는 종종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구성요소를 방문했고, 이 빛의 존재들은 보통 우리가 물리적인 세계와 우리의 물리적 형태를 통해 서로에 대해 공감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것들을 포함시킬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번은,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를 실제 모습 그대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그 순간과 놀랍게도, 나는 또한 나 자신을 하나의 존재로 보았다. 햇살

차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야 할 때 몇 번 걷는 것을 생각해 보라. 걷는 것이 좋을수록 칼로리를 따라 몸이 더 많이 타기 때문에 매우 좋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놀라운 일을 한다.

30분 걷는 것은 한 달의 시간 후에 좋은 결과를 약속하거나 절대적으로 시도해보라. 그리고 걸음걸이부터 쇼핑몰,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추가적인 가게까지의 단순함에 놀랄 것이다. 꽤 먼 곳

아직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한 체중 펀치보다 부상 리프팅 웨이트의 위험이 더 높다. 보통 Ive와 홈타이 관련하여 관절이나 힘줄은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의사를 아직 만나지 못했다.

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는 경우, 사과 모양의 바디를 위해, 당신은 조직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대안의 윗부분에 의미를 더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타입을 연장시키기 위해 약간의 타임 코트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흉상 바로 아래에 단추가 달린 적합 재킷을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V 목선으로 알려져 있고 허리를 베어야 한다.

몸에 맞게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생각을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해야 한다.

이것들은 내 마음속에서, 내가 두 가지를 모두 시도했던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보다 훨씬 뛰어난, 내 마음속에서, 단지 몇 안 되는 운동 루틴을 만들어 낼 뿐이다. 그리고 지금, 나는 많은 세월 동안 체중을 들어올리지 않은 후, 나는 결코 그들의 장비를 전혀 덮지 않도록 도와줌으로써 일의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 체중을 올리지 않을 것이다. 전반적인 외모에서, 가벼운 몸은 신체와 닮았다. 우리의 신체보다 덜 구별되는 특징들 그러나 가벼운 신체는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인 신체와 매우 똑같다. 온화한 신체는 빛나고 보통 그것을 통해 빛난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 빛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그것은 높은 신음률 때문에 여기서 그들의 물리적 차원은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물리적 핵심에 비해 엄청난 양의 햇빛을 가지고 있다.

몸의 90%는 어떤 물로든 이루어진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죽을 수 있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그리고 낮은 물은 시스템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이것은 당신의 세포에 만들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수 톤의 설탕이 든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을 필요가 있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든 지방보다는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워라.

하비 브룩스는 내 아이 웹사이트인 책 개인에게 뛰어난 기사를 썼다. 내가 그녀의 기사를 기본적으로 읽는 것을 매우 추천하는 것, 당신이 진정한 사람이라고 알고 있는 것, 즉 일반인이든 당신에 대해 진실된 것, 그리고 당신이 사람들에 대해 결정하려고 하는 것들을 따라 쓰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임무는 항상 당신의 시스템 오브 유(System of You)를 읽는 것이다.

진정한 닮은 기미를 나타내는 한 가지 몸짓은 고개를 갸웃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서 이런 몸짓을 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기쁘게 하고, 대개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각 운동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세트로 하고,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10의 세트를 진보한 사람에게 100 이상의 증가를 할 수 있는 완전한 초보자라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가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