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 계획을 획득하면, 건설 전 준비 작업이 필요합니다

목공 계획을 습득한 후에는,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전에, 계획서에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합 지침, 쇼핑 목록, 필요한 도구, 공급 목록, 시작 다이어그램, 마감 선택 및 안전 권장 사항 목공 계획이 이러한 점 또는 한 영역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차단봉 부족한 경우 각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주제는 처리해야 한다.

불명확하고 조언을 원할 때, 인근 건물 공급 소매점에서 많은 프로들과 그들의 상황을 논의하십시오.

VHS와 CD의 비디오는 훌륭한 품질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당신은 그것을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은 다운로드 문제 없이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다.

비디오테이프와 목공예 CD는 인터넷 중에 주문할 수 있다.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판매되는 당신 자신의 집 비디오의 편리함 또한 항상 비용이 적게 들고 당신은 가격을 비교할 수 있고 고객의 의견을 읽을 수 있다.

작은 목공 도구가 만들어 낼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도구가 어떤 식으로든 날카롭다면, 그것은 심술궂은 절단이나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톱과 같은 큰 도구가 분명히 사지를 잃게할 수 있습니다.이를 멈추십시오.이를 멈추십시오. 구매는 항상 너무 피곤하고 기분이 좋지 않거나 알코올을 마신 다음 프로젝트 조립에 효과적이며 특히 실제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뛰어난 목공 계획과 모델로 무엇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이 기술과 컴퓨터 보조 디자인 시대에, 많은 계획들은 모든 각도에서 프로젝트를 볼 수 있도록 돕는 3차원 삽화를 포함하고 있지만,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서면 지침에 관한 포괄적인 지침보다 프로젝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다차원 도면은 거의 정확하지 않지만 서면 지침은 정확하지 않다.

매뉴얼을 고수할 수도 있고, 당신이 지 차단봉 시나 도표를 따를 때, 목공 비디오를 보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어지는 것을 확신할 수도 있다.

당신은 초보자 비디오에서 고급 어린이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목공 비디오를 수집할 수 있다!

목공과 도구는 위험할 수 있다.

적절한 주의와 안전 안경을 착용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안전 장치에 관해서는 알루미늄보다 더 단단하다.

좋은 작업장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약속한다면, 여전히 돈을 쓸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차고를 워크숍으로 사용하는 비용보다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여기에 나열되고 기술된 도구는 빙산의 일각에 관한 것이다. 기초를 먼저 배우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철학에 따라, 그리고 목공예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때까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기 위해서는, 이러한 도구들에 던져진 몇 가지 기본적인 동력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수공구에 중점을 둔다. 이러한 도구들은 당신에게 많은 초보적인 프로젝트를 준비시키고 다음 번에 구축할 수 있는 장치와 지식의 유능한 토대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위한 목록의 항목은, 당신이 어떤 도구에 참석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예술의 상태를 다 써버리고 사거나, 줄 도구에 속하는 최고는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잡지를 읽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당신의 도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지시를 주었다. 모든 목공 프로젝트는 당신의 일반적인 목공 도구 요구 사항을 준수할 것이다.

원형 톱 – 원형 톱은 목공 작업에 있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동력 도구와 관련하여 5월 다재다능하고 결국 다양한 작업을 처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경험이 많을 때 당신은 종종 다른 동력 도구를 포기하고 원형 톱을 사용할 수 있다.

그 때 손을 사용하기 시작한 목재 노동자들은 나중에 더 복잡한 동력 도구를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초보자들이 그들이 알고 있는 기술만을 요구하는 계획으로 시작한다면, 미완성 프로젝트는 시간과 현금을 낭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목공 컬렉션의 장점을 가진 하나는 더운 날씨에는 풀 컬러 사진이 함께 제공되며 프로젝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컬렉션에는 조류 공급 계획, 의자, 헛간, 벤치, 캐비닛, 애완견 집, 어린이 방, 책상 등 다양한 프로젝트도 포함되어 있다.

목공사업은 올바르게 계획되어야 한다.

가장 쉽고 기본적인 프로젝트도 구매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재앙이 될 수 있다.

목공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연구할 때, 많은 목공사업 계획이 더 싼 가격대에 팔리고 있다.

그들은 대부분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