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약 5-10초밖에 없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 당신은 방 https://ko.wikipedia.org/wiki/부산달리기 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낭비하고 SEO 전략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고객은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부산달리기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히트와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불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얻은 수익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남아 있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할 경우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실제로 여기에서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속 던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깨닫고 나서 우편이나 통지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소량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

좋아, 그건 비교적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인을 가지고 있는가?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부터 자신을 위해 훨씬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경쟁이 덜한 틈새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한 다운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체계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아이템과 계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물론 아이템을 개발하지 않고 현금을 벌게 된다. 바퀴가 돌고 있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이나?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고객이 처리하기 위해 고객과 거래하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온라인 마케터의 결정이 성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웹 마케팅뿐만 아니라 평생에 걸쳐 수행해야 할 일에서 말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인내 없이, 당신은 실패의 큰 개방적인 길을 줄이고 있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할 것이다. 그것은 한 번에 작은 행동 하나 그리고 당신의 조직이 정상으로 올라갈 것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면서 마케팅에 대한 최고의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이와 같은 열정이 재정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하고 다양한 판매나 추천에 따른 보상이 아닌 매우 적은 수익률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현금이 없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 사이트에는 수많은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기술은 포스트 마케팅이며 Facebook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정말 기본이므로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 및 이후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고, 리코스 박스에서 백링크를 사용하여 최상위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이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따라가는 것만큼 간단하고, 당신의 회사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투입할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 위대한 점도 언급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