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생기면 부동산 투자를 할 겁니다.실제로 부유하기 때문에.

내가 돈을 벌면,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내가 실제로 부유하다는 것을 따라가면, 이 해묵은 변명은 지금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한 걸음 내딛기 위해 그 어떤 독감 전염병을 가져야 한다는 당신의 생각을 조건으로 찾을 수 있고, 실제로 조치를 취할 돈이 없다. 행동을 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익형부동산 려할 돈을 결코 얻지 않아도 된다!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낸 이 비밀을 상상해보라: 내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내가 부유해질 것이다.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이 없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에 기여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생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주택담보대출을 집값으로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보험료를 내야 한다.

또한 실제 이자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운영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이 월별 수익과 관련이 있고, 이익을 결정하는 한, 그것은 모두 중요하다.

나는 계약자에게 내 니스를 둘러볼 수 있었던 그 비열한 시간과 함께, 세분화에서 니스를 찾아 볼 수 있었던 그 비열한 시간과 함께,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만 달러를 견적한다.

와우!

당신의 재산에 대한 세입자가 때때로 짜증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는 것은 좋지만, 시간을 좀 보내고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그러나 심각한 두통을 피하는 것은 좋은 세입자를 만드는 사람들의 유형을 느낄 수 있다.

최근 부동산 투자는 매우 합리적인 기간 동안 지속되어 왔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투자자들의 트럭 운전사로 태어나는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은 부동산에 새로운 사람이 아니다. 왜냐하면 이 물건들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을 압도할 수 있는 관련된 정보를 하나 더 찾는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발견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으로), 나라에 새로운 것이거나 청교도들이 부동산을 취득할 때까지 이 땅에 있었다.

기업 세계에서 전일제 투자자로 전환을 이룬 후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것은 매우 단순해 보인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결점 여기 빠른 가이드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향해 당신을 가능하게 한다.

당신은 부동산업자처럼 다양한 다른 생계를 들어야 하기 위해 비밀과 함께 어떤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은 언제나 있지만,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그 장소와 네트워킹을 하고 수익형부동산 ,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이 가질 주식에 의존했을 이익에 의존하면서 셀러에게 무수한 흥미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부동산 투자에만 도움이 되지 않는 거래를 하는 것은 또한 판매자 문제를 푸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필요하다.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당신이 완벽한 제안을 작성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 판매자에게 이익이 되기 때문에 당신은 이미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실패의 선택을 아는 것도 그가 오랫동안 운영해 온 것을 알 수 있다.

전쟁에 임하기 전에 무장해라.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 구매자에게 비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6%에 달하든, 국경선에서든, 어떤 것이든 더 나은 대안이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달한다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면, 훈련은 실제로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현명한 방법을 배우는 근본적인 팁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기간을 고려하고 주위를 둘러보면, 당신은 부동산 부동산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결국 놀라게 된다. 그것은 결코 장소 부족으로 발전하지 않는 것 같고 당신은 수익성 있는 투자에 사용하기 위한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평균적으로 시간, 돈, 인내심을 이용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된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은 좋은 출발을 한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을 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마라. 그것은 그 이상의 것이 필요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