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매치 f=”https://www.smatch.kr/” target=”_blank” id=”findLink”>스매치
이제 부동산 시장 변혁과 오늘날 부동산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표하였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보통 턴을 준비하고 있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가장 많이 관련된 것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98%의 투자자들이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완전히 발견한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무릎을 꿇을 할인을 받으면 FLO-JO처럼 달린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은 은퇴소득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사항이다. 당신이 월 단위로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에는 옳고 그름의 방법이 없을 뿐만 아니라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도 많이 배웠다. 우리가 발견한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목표를 두 가지 수업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다. 첫째, 짧은 목표. 30일 동안부터 봄 무렵까지 얼마나 많은 목표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둘째는 이 목표들이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첫째, 투자가치의 큰 하락이 있을 수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가격 하락은 실제로 산업이 나쁜 형태를 취하고 있다는 큰 지표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는 작년 36%에서 이번 12개월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폐된 부동산이 낮은 비용으로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이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다.

평생의 금융 특성에 영향을 미치다.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는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가치에 떨어지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정보를 투자하는 한 주에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을 뒤쫓지 마라. 1주일 안에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지,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사람이 아니라.

투자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않고 이것들을 더 많이 할 것이다.

현실은 무너진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해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지 않는다. 당신은 새로운 직업을 움직인다. 그것이 합법적이기 때문에 합법적인 것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고 그들을 위해 일을 처리하도록 노력하라.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필수적인 재료가 가장 많이 있을 때, 그리고 은퇴할 때, 꾸준한 월세는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좋은 것을 받는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사람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내가 처음 시작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 나는 종이(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100만 달러를 창출하는 훨씬 더 침울한 계정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전문가다.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그 기회를 가장 많이 창출한다는 것을 보통 모르는 것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를 그 0이라는 거래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투자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 특히 내가 실제 풀타임 구매자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일단 내가 가장 잘 사용하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고, 못생긴 장소에 주소를 적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올 때, 같은 일을 하고, 같은 일을 하지만,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달라고 해. 한 지역을 경작하는 데 충분한 시간이 걸리지 않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플러스,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당신의 작은 시간을 몇 시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수정하고, 합법적인 부동산 사업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그런 종류의 그린백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노력하면서 하루 또는 주 몇 시간만 경력을 쌓아라,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실물을 마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