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의무 통합을 중심으로 한 산업이 생겨났다.

금융부채 통합요금 카드 연체율이 65%에 육박하는 등 업계가 싹트고 있다.

경기침체 이전까지 397%의 주택대출 연체율에서 행해진 신용카드 연체율이 138%에서 791%로 높아진 것은 특히 인터넷에서 주로 서비스되는 신시장이 열리면 사기범들이 소홀한 피해자를 잡아먹기 위해 나오는 것이다.

금융채무조합대출은 다른 금융채무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금액의 현금을 차입하는 대출의 일종이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부채를 가지고 해결하게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정해진 이자율과/또는 낮은 이자율을 사용할 것을 고려할 때 그러한 대출을 선택한다.

1) 선입견 개인파산을 제기하는 데 사회적 비용이 들지만, 이를 항해하는 것은 개인이 제기하는 것 때문에 당신을 낮게 생각할 수 있다.

이들은 결코 이해하지 못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새희망홀씨대출 고, 결코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는 개인들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결코 재정적으로 전혀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불행하게도, 또는 고맙게도, 이 개인들은 모두 끝났고, 당신은 당신의 파산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참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몇 개의 대출과 여러 개의 이자율이 있을 때, 그들은 세 배로 증가하여 긴장되는 물질적 이자가 된다. 어떤 경우에는, 금융 채무의 부담을 감당하는 것이 정말 불가능하게 된다. 그러면 당신은 서비스 부채 통합의 도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지역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는 부주의한 대중을 몇몇 의심스러운 부채 통합 회사로 유인하는 사기의 서비스를 피하기 위해 존재한다.

먼저 당신의 지역 고객 신용 치료 서비스, CCCS, 사무실에 가서 그들이 제안할 수 있는 부채 조합 회사에 대해 물어보라. 만약 그들이 그러한 회사에 조언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보증을 전달한 전과가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 만약 당신이 2차 주택담보대출을 취한다면, 당신은 많은 경우에 더 낮은 이자율을 지불할 것이고 이것은 보통 당신의 월간 지불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불이 줄어들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모든 빚을 해결하는 훨씬 더 빠른 방법이다.

금융채무조합대출은 다른 채무자 전부 또는 다수를 해결하기 위해 적절한 돈을 빌리는 것으로 구성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금융기관, 하나의 이자율로 한 번에 한 금액만 지불하게 된다. 아주 훌륭하게 들리지, 최선?한 번 새로운 월간 수량이 밝혀지면, 당신은 금융채무통합 사업에 그 월간 지불을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대출 제공자들에게 지불할 것이다.

이러한 조건 중 3개 이상에 대해 예스라고 응답한 경우, 부채 통합 또는 지원 회사가 새희망홀씨대출 제공하는 것처럼 부채 통합 및 관리를 위한 좋은 후보입니다

신용이 우수한 경우 채무조합대출(DCL)이 이상적인 선택일 수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신용카드 잔액이체다. 이 경우 당신은 다양한 이자율의 많은 빚을 가지고 한 카드로 모두 옮기는 것이다. 당신은 가능한 가장 비싼 이자를 가진 카드를 발견하고,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이 지불에 늦기 때문에 최소 금액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이자율을 하늘바위까지 보낼 것이기 때문이다. 참회!

당신의 상황에 따라, 당신의 상황에 따라, 안전한 대출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보호 대출을 받고, 그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을 받는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집을 잃게 될 수 있다.

물론,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한다면, 당신이 어쨌든 당신의 집을 잃게 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보호 대출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종종 더 나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이 나쁘다면 어쨌든 무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을 것이다.

금융채무통합사업은 뿌리부터 금융채무를 없애기 위한 이상적인 방법으로 원조를 제공하는 데 참여하고 있다.

일단 금융채무에 포함되면 다시 금융채무에 얽힐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채무가 대신 당신을 쫓지 않고 영구적으로 당신에게서 멀어지게 하는 보장 방법이 있어야 한다.

금융채무조합대출을 받는 것이 채무를 갚는 방법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처음에 그들은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부채 외에 단지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고 선언한다.

둘째, 그들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이 더 낮은 지불을 하는 유일한 요인은 당신이 더 긴 시간 동안 지불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이라고 믿는 것 같다.

두 번째 고려사항은 이러한 유형의 부채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장기 지불은 왜 이자율이 그렇게 낮은 곳에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유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10-30년 동안 이 재정적인 의무에 실질적으로 족쇄를 채우고 싶은지 자문할 필요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