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교육에 자금을 대기 위한 수많은 선택들이 있다

훌륭한 교육에 자금을 대는 데는 수많은 선택권이 있다.

재정 지원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도 가능하다. 어떤 사람들은 졸업 후 몇 달까지 어떤 것도 갚아야 하는 경향이 있다.

A학급에 등록하는 동안 어떤 관심도 생기지 않는다.

졸업장을 받아야 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목적을 위해 재장식 학교를 찾기 위해 요리사, 건축가, 선생님 또는 당신이 꿈꾸던 어떤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그 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격증 에 당신은 단지 수업을 사용하고 당신의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는 것일 뿐이다. 아무리 바빠도 당신의 수업 일정에 쉽게 맞출 수 있다.

장학금의 가장 큰 점은, 당신의 학생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몇 가지 유형이 주어지고 있고, 오늘날 학교에서 뛰어난 학생들만을 위해 장학금이 주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보조금이나 장학금과 관련하여 자격을 얻기 위해 직선적인 A 학생으로 남아서는 안 된다. 요즘, 심지어는, 학구적으로 뛰어난 개인들까지도, 기금을 모을 수 있는 능력에 기초한 장학금을 포함한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진다.

국립스마트 그랜트는 국가과학수학능력증여 국가스마트프로그램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교육조정법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하여 교육조정법을 제정하여 수학교육의 필요성을 높이고, 과학지도 SMART 그랜트를 학부 4학년 과정 중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물리학,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과학, 비판적 외국어 전공 학생들을 돕기 위해서였다. 또는 비주요 단일 교양 과목인 National SMART 보조금은 SMART Give 중 돈을 얻기 전에 Pell Provident One에 대한 보충 자료가 먼저 Pell Grant를 받아야하기 때문에만 제공됩니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배울 시간을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끔찍하다. 당신이 그 자격증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동안, 가혹한 현실은 당신을 엄청난 벽돌처럼 때린다. 학교를 가기 위해 자금이 어디서 나올까? 계속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이는 저위험 투자일 수 있다.

선불 대학 계획은 당신의 국가가 처리하기 때문에 당신은 정부를 통해 보장된 순간을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돈이 그것을 필요로 하고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것이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나은 등록금 연도에 걸맞게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정말 중요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비용도 들지 않고, 정말로 많은 돈이 든다. 권위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전형적인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아이비리그 학교의 학위를 사용하여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대학 학위를 받은 교사와 비슷한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30년 전에 부동산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이 날,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구입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얼마나 가치가 있는가에 비하면 얼마나 가치가 있을 것인가. 중요한 것은, 이러한 자원들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고, 가서 그것들을 구입하는 경험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들은 지도 치료사를 보여준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을 방문해서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그거 알고 있나요? 딸도 그렇게 하고 싶어해. 고등학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준비해라. 그녀는 단지 이야기만 하고, 그녀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누군가가 그녀에게 말하게 하는 것은 그렇게 풍요롭지 않다. 그러나 오히려 그녀가 단지 누군가와 이야기함으로써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또한 지도 상담사의 길을 따라가서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대학 졸업자가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들 대부분이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일반적으로 거기에 있다.

당신은 매우 지역적인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그곳에서 성취 가능한 것은 궁극적으로 대학생이 내내 수행해야 할 수준에서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훈련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대학이 당신이었는지를 본질적으로 알아내고 당신을 허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