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도도그래프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물질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 달리 개인 사업이 다른 수입을 보내는 것보다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다른 커미션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바로 가입하면 3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수입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도도그래프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짧은 기사를 내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 부분으로 활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품목을 검색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가격을 미결 상품으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귀사는 귀사의 소득을 창출하는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가입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귀사의 웹 사이트에 표시할 것입니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이 그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내가 이해하는 한 가지는 당신이 신념, 결정, 또는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전문가와 닮고 싶지 않으세요?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이해하지만, 그들은 전혀 속임수를 쓰지 않고 있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은 너무 계획해야 한다: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함으로써 성취된 놀라운 성공, 계획은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준비해야 할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만들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해 의도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제품을 연결시키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자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개발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아무리 많은 개인이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필수적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 연구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품목이 당신보다 먼저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을 홍보하기로 결정하라. 마찬가지로 이익을 얻으려면 저렴한 효율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사이트의 수가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 것을 빠르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