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지출한 돈보다 수입이 많을 때

물론 지출보다 수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1금융 채무통합 이 많을 때는 지출보다 더 많은 돈을 갖고 싶을 것이다. 생활방식을 희생하지 않고 빚을 더 많이 지고 싶다는 뜻일 수도 있지만, 빚을 더 빨리 갚기 위한 집요한 결심을 눈에 띄고 싶다면, 소득보다 더 많은 비용이 있었다면 부채를 개발하기 위해 지출을 줄이거나 기존 소득을 늘릴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이 금융 공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공개: 서비스와 관련 1금융 채무통합 된 단점뿐만 아니라 단점을 보여야 한다.

서비스 제공, 절차, 수수료 및 이것이 점수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

서명 계약이 제공되어야 한다.

만약 제공자가 당신의 모든 질문에 철저히 대답할 수 없다면, 이 회사와 거래를 하지 않는 절차와 정책과 함께 항목화된 문서와 함께 당신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1) 새로운 시작 당신은 모든 빚을 처리하고, 다른 시작과 기회를 가지고 당신의 재정 생활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정말로 그것과 같은 것은 거의 없다. 심지어 닫히지도 않는다. 모든 불운에서 벗어나기 위한 비용, 또는 위대한 결정이 강력한 물건이다. 그 미지급 부채에 대한 세금 부담은 없다. 당신이 되돌아볼 필요가 전혀 없다.

의심하지 않는 대중을 의심스러운 부채 통합 회사로 유인하는 사기의 서비스를 피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그들의 지역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 상호 작용. 처음으로 지역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 CCCS, 사무실 및 그들이 추천할 수 있는 부채 통합 회사에 대해 질문한다.

그들은 당신이 고객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는 이 트랙에 그 규모를 표시할 것을 권고할 것이다.

당신은 전체 신용 점수가 나쁜 것에 부채 통합 대출을 제공하는 불법적인 운영에 주의해야 한다.

그들은 신청하기 위해 이전에 선불 수수료를 불법적으로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대출을 위해 처음에 돈을 요청받은 적이 있다면, 그것을 지불하지 마라. 단지 사기 창조자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길을 걷기만 하면 된다.

많은 부모들이 작은 대출의 떼와 함께 신경을 쓴다. 그들은 각각 월별, 대체 기한, 각각 다른 금액, 대체 이자 기회를 가진 각각의 대출금, 모든 것을 더하면, 이자율은 정말로 치솟기 시작할 수 있고, 자동차 대출, 그리고 다른 개인 신용 대출은 부채 대출 통합 하에서 수집하기 위한 환상적인 후보자들이다.

특정 부채에 유익한 기회를 주기 위해 예산을 상당히 긴축할 수도 있었지만, 어떤 경우든 재원이 회비를 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중단될 수 있는 경우가 있지만,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다.

그러나 1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나쁜 부채에 대한 기본 대출이 수반되는 다른 것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나쁜 부채에 대한 통합 대출은 간단하게 들린다.다중 고금리 부채 확보 통합 대출대출대신 대부분의 다른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신 지불하기 위한 대출. 한때 원하지 않았던 신용카드 요금보다 이자율을 낮춘다.

청구서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회사가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강화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실제로 회사가 선불금과 교환하여 대출을 약속하는 것에 대한 규제에 위배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수수료를 평가하기 전에 당신에게 대출을 주어야 한다.

수수료는 대출에서 공제되어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회사가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으십니까? 또한 주 검찰총장실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만약 그들이 불만이 생긴다면, 왜 당신은 이 모든 문제를 겪어야 하는가?

비록 특정 부채를 갚기 위해 예산을 강화했을지 모르지만, 전기요금의 완성을 위해 재원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선택지를 가중시키는 이 차량들은 실제로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하나를 신청하기 전에, 당신은 이 대출을 사용함으로써 수반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문제들을 정확히 알고 싶을 것이다.

진실: 항상 사실이 아닌 일부 금융기관들은 채무통합대출을 제공하는 일부 금융기관들이 매우 과도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때때로, 그들은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할 것이지만, 그에 따라 채무자인 그 순간을 연장하여 장기간에 걸쳐 대출된 자금에 대한 지불을 하게 된다. 그는 결국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된다.

진실: 빚을 0금리 카드로 통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평가하는 시간 0 금리 신용카드는 최대 12개월 동안 유효하다. 도입 기간이 끝나면 이들 신용카드의 금리는 두 배 이상 오른다.

일단 자신이 선택되면, 종이에서 빌린 모든 것을 모으는 것을 보아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