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가지 씌우기를 고치는 데는 여러 단계가 있기 때문에 주파수에 대한 이해는 왜곡된다

바가지 고치는 수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퀵서비스 도 많고, 빈도에 대한 이해도 왜곡된다. 뉴스에 보도된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부풀려진 가격 퀵서비스 과 가격 견적,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략 등도 있다.

이런 일들은 매일 일어난다.

비상 상황에서 매우 편리하게 발견할 수 있는 품목의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철과 잭, 플레어 및 스크류 드라이버, 렌치 및 플라이어로 구성됨 거대한 무거운 손전등과 일부 추가 배터리에 투자

자동차의 성능 향상과 빠른 대응 시간으로 여러분에게 감사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은 여러분의 차들이 내는 소음을 이해한다면 하기 쉽다.

내가 남아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에 가서 거리를 걷다가 마침내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 본부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을 믿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은행으로 안내했다. 좋은 소식은

종종 당신은 새로운 부품 대신 활용된 부품을 사용하여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활용될 수 있는 부품을 가지고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협력을 할 것이다.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여부 물어보라. 그러나 당신의 지출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자동차에 대한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비록 차고가 이 선택을 사용하더라도, 당신은 이 선택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폐차장에서 수중에 있는 재고에 한정되다

자동차의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는 자동차가 다시 새로워지도록 하기 위한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이것은 자동차에서 사소한 손상과 딩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들의 모음이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분명히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고, 금속이 겪은 스트레치의 양에 달려있다.

극한의 손상과 주름은 나중에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수 있다.

다음은 타이어 평가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기본 사항은 트레드 및 프레스입니다.이를 위해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평가를 구입해야 합니다. 다음, 매뉴얼을 꺼내거나 차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확인하여 적절한 압력 읽기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각 타이어에 트레드가 적어도 2/32 이상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추가 타이어를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슬프게도, 부품이 사용이나 다른 측면으로 인해 고장이 나기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어려움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점검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차고들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들 중 일부를 탐험하라. 다음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설치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좋은 수리점을 이해하시고, 친구에게 친구 팔에게 도움을 요청하시고, 친구의 추천이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 모델과 정확히 같은 것이라면요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유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현지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세척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게를 확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 전에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빠지기 전에 디스커버 1을 찾아가서 일상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가게를 좋아하는지 배워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청구했는가?

명심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정확하게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최상의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자동차 자동 수리가 어리둥절 해 자동차 수리 작업 손실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보증은 매우 중요하므로, 상점에 차를 맡기기 전에 서비스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30일 보증을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불충분할 뿐이다. 당신은 최소한 90개월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6개월 서비스 보증이 있는 가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하도록 권장되며,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볼 수 있도록 한다.

시설을 살펴보라. BBB를 깨끗하게 접촉하라. BBB를 약자로 하고 상식을 제시하라.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인증을 받는다면, 다른 장소에 대한 ASE 공급 인증을 발견하는 또 다른 것을 살펴봐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