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이나 전신 훈련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준다.

전신훈련이나 전신훈련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준다. 완전한 운동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종일 신체의 모든 근육을 근본적으로 일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많은 경우처럼 체육관에 있지 않다. 사실, 나는 주말에 3일밖에 체육관에 있지 않다. 그러나 운동은 특히 긴 경향이 있다.

6번째 : 당신은 내가 다음 식사를 소비해야할 때 전화로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림을 해야 합니다. 분명히 당신은 유연성 이상에 관한 특정 확장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30일 동안 이 실험을 해보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삶의 유형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지쳐서가 아니라 깊이 자고 잠을 자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더 큰 위안으로 계단을 뛰어올라. 당신은 꽤 빨리 체지방을 떨어뜨릴 것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mazzang.info/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꼭 들어맞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키울 때마다 피부조차 젊고 활기찬 색깔의 친구나 동료들이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검사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이 일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주요한 것을 낮게 유지하는 것은 그것을 오만의 표시로 인식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관심 부족을 보여준다. 당신의 주변 사람들과 함께 눈을 똑바로 뜨고 당신의 머리를 똑바로 유지하라.

의사들은 항상 어린아이에게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할 것이다. 모유 수유를 통해 아기의 몸이 확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모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이가 하는 모든 일 외에, 당신도 더 높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체격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을 먹일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는 것이다. 고객들에 의해 당신은 우유를 만들기 위해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을 경유한다.

당신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아기들이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든다.

이것은 그들의 스플릿 런 오브 머신의 가장 좋은 장점이다. 작은 가슴/작은 다리를 만들기 위해 약점이 있다면, 그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다소 더 낮추어 그것들을 꺼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탈진으로 전신 루틴을 사용하면 신체의 다른 부분을 고칠 https://www.mazzang.info/ 때 속도와 민첩성을 저하시키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스플릿 루틴으로 두 근육량을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 개미를 올리는 것은 덜 해로운 결과를 가져온다

실제 신체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특정 신체를 물 없이 유지시켜준다. 그냥 죽어라. 청량음료, 주스, 그리고 낮은 것은 실제 물을 주지만, 그것은 당신의 세포에 정착하기를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는 것뿐만 아니라 순수하지 않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당신의 세포에 설탕이 든 지방보다는 물을 채워라. 기타음료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에 많이 시달렸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전체에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했고, 거울을 보는 것을 존경하고 싫어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와 비슷해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더 나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리거나 호르몬 치료를 시작한 후 내가 원하는 변화의 일부를 보기 위해 1년이 걸렸다. 나는 거울을 뒤져서 한 소녀가 어떤 전문직 종사자를 돌보는 것을 본다. 이것은 당신의 체지방에 대한 당신의 운동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로서 추가 비용을 지불할 만하다.

주기적인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기능 수행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을 달성하기 위해 웰니스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신체 기능을 제대로 양성하기 위해 시스템을 회복시키고 뇌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재생과 회춘이 필요하다.

나는 일을 잘 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이 필요해!섬유근육통을 알고 있었지만, 경험은 내가 최선을 다하는 데 10시간의 수면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만 6시간 정도 수술을 하려고 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좋아하고, 그것이 진짜 무엇인지, 누구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그들의 삶을 구하고,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자유를 내부에서 되찾을 준비가 되었는가? ?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정말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문제다.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무시하게 만들었다(내 몸 때문에 잘못된 성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그것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