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로서 하루 중 파이크가 일어나는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스치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기업주로서 하루 중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단시간에만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훑어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진 기업주로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의 기업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무르는 데 필요한 모든 일자리를 끌어내는 것은 단지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현실을 직시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을 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휴가의 이미지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훨씬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아이템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오피가이드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 질문과 검색, 무의미한 채팅을 줄이면서 이제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하게 다가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말이 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노키아는 Wi-Fi가 완전한 sns 마케팅 플롬으로 보여지는 연결기능으로 구성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을 실제로 경험한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를 위임받아 우리를 지원한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자주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사이트보다 한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분석 결과에서 무엇을 알아낼 수 있는지 알아내라. 하지만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활용해야 한다.

팔로워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네트워크 개발에 집중한다면(기본 4개 항목) 네트워크는 아무리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매일 정기적으로 필요한 것을 네트워크에 공급하라.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여 성장시키는 것이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실제 전력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팬에서 쉽게 드러날 수 있다는 나의 경험. 작은 크기의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 수련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들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지침을 따라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Pinterest를 게시하고 이미지 공유를 활용하며, 실제로 성장 기록과 함께 깨진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데 있어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서비스 정보를 정확히 수행해야 한다.

개인이 이미지를 공유할 때 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정보를 보길 원할 때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데 주로 사용되고 공유되는 기술이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라.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당신은 상당한 규모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접촉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의 다양한 구성원들과 직결된다. 이런 의미에서 소셜 네트워크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구전 마케팅의 한 종류입니다.구전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SNS 마케팅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참여시키고 그들을 콘스탄으로 만드는 방법을 아는 개인들을 원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