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하면 된다.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의 몫이다.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선택사항 중의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기사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온라인 광고 대행사 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연구, 틈새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빌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해서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돈을 흥정할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돈을 계속 유입시킬 가치가 있다.

제 말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온라인 광고 대행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보장이 있는가? 아니, 내가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리는 비율.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사게 된다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이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의 사이트로 당신은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의 가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물론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고 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