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승인 문제를 많이 가지고 싸웠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승인 문제로 많이 싸워왔다. 아주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높이 평가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가 없을 것 같았다. 나는 머릿속에서 공연을 한다.

내 자신의 이미지를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릴 준비가 되기까지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 https://ko.wikipedia.org/wiki/유달 지 수정을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뒤져서 숙녀들의 얼굴을 본다.

단것이나 단 음식을 섭취하지 말라.단조로운 몸을 이루기 위해 체중을 줄일 준비를 할 때, 이 물건들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상완과 허벅지에 쉽게 무게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곡선미가 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독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곡선미가 있는 슬래브와 측면 슬래브를 위한 복근에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아침에 비타민을 두어 개 터뜨릴 뻔하지 않고 그것을 그대로 두어야 한다.

건강과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삶의 방식을 구축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왜냐하면 감각은 일상 생활에서 무엇이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증폭시켜야 할 것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개인이 이상적인 신체 모양으로 간주하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양 세계와 마찬가지로 문화적 요소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비방하는 암컷은 남성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비만이 완벽한 신체 크기만큼 관련이 없을지라도 큰 몸만큼 다양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당신의 몸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집단을 고려하라!예를 들어, 여러분이 단지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까지도 사용할 필요가 있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기본적인 쪼그리고 앉는다.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마찬가지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유달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단것과 가공식품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하지만 때때로 그렇게만 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도록 만든다.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발달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적절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신진대사를 계속할 수 있고 당신이 먹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 3 끼의 큰 식사보다 6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더 낫다. 몸을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한다.

물은 잘못된 식욕을 없애고 체중 감량 활동을 돕는다. 하나님의 머리와 함께 진정한 축복, 추종자는 기도, 긍정, 명상을 위한 시간을 전형적인 일상으로 남겨야 한다.

추종자의 마음은 하나님에 대한 지식과 이해로 너무 포화상태에 빠져서 그리스도의 마음이 나타날 때, 육체는 완전한 신성한 것을 드러낼 수 있다.

그런 정신적 개선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시간은 신자가 얼마나 현실에 헌신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것은 신체에 독성 물질이 가득 차도록 자극하는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운동은 요가나 마사지의 완전한 휴식과 함께 그 이익에 기여할 것이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하지 않고 영구적인 변화를 주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아스트랄 몸에서 사는 기분이 어떨지 상상할 수 있는가? 지금 아스트랄 바디에 살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감각을 이해하고 있습니다.진정히, 여러분의 아스트랄 바디가 여러분이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의 신체적인 타입에 사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저는 조금 더 논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깨끗한 자연적인 약초를 먹는 동안, 몸이 해독하는 동안 좋은 영양분을 넣는다. 이것은 약초가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하고 그들이 표현하는 유리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Lean Muscle Body(LMB)는 사람의 시각적 외모를 묘사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이러한 유형의 신체는 매우 부피가 크지 않은 개인(전문 신체 제작자처럼), 마른 사람, 그러나 잘 찢어진 근육 외관을 가지고 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