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에 대한 반응이 없다면 스트레스를 주지 마십시오.

이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기술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환상적인 지역인 당신 자신의 지역사회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환상적인 기회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현금을 얻는 것이 일반적으로 모든 축하에 유리하다.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금액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빌리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진짜 부동산 금융가들이 있다.

직업, 가정, 또는 다른 헌신으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 밝은 면은 그것에 대한 선택권도 있다는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할 때 수많은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으로 가는 길을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수동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돈을 벌 수 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설계할 수 있는 전략이다.

13 당신의 사업은 금융 주기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은 거래를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들은 구매자들을 불러들인다.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자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디자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제안을 닫을 것이다. 경제에 상관없이

부동산을 관리하고 관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현금 유통이 많은 지점에 도달하면, 주택 관리 사업과 협력하여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데 이용될 수 있는 일에서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것은 수많은 거주자 문제를 가지고 임대 지불을 하고 받는 것을 포함한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노력이 수익성이 있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동향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당신이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그룹 데이터, 시장 패턴 등을 찾을 수 있는 전국 부동산 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살펴보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기가 유난히 쉽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맞는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 이후로 실제로 금융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거주자들이 내 재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소송을 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사이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합리적인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들의 몫을 통과했다고 제안했다.

많은 금융 투자는 돈에 지불되지 않는다. 수많은 효과적인 금융가들은 대출 제공자로부터 기본적으로 현금인 소위 다른 사람들 현금을 사용한다.

때가 되면,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그들에게서 돈을 빌려주기 위해 헌신을 받는다.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패키지로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예를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들어 훌륭한 공동체나 이상한 곳에서 아주 훌륭한 집 같은 곳에서 상당한 수리 작업이 필요한 집을 발견할 수도 있다.

가치, 장소,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시도할 때, 때때로 보기 흉한 오리 새끼가 마음챙김으로 아름다운 백조가 될 수 있다.

이 개인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다른 몇 명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비밀이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행동 3 – 일관성 있고 일관되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풍부해지고 돈도 빨리 벌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따라야 하고 재산에서 진정한 결과를 보기 위해 인내해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회사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장치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에 돈을 버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간만큼이나 훌륭한 시간이다.

현금이 거의 없는 부동산(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을 얻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가치를 더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올리기 위해 대규모 다운페이를 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이 요구하지 않는 물건을 구입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당신이 스스로 믿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물건은 경제적으로 칭찬받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임대주택은 특히 연구를 하고 즉석 자본이 있을 때만 구입하는 경우, 프로가 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