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은 많은 것이 필요하다. 매달 좋은 재정을 가지고 있는 단계에 도달할 때,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것은 당신이 하는 일에 익숙해진 일을 통해 무료일 것이다. 그것은 임대 지불을 받고 몇몇 세입자 난관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이 사람들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탄수화물로 만드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와 함께 거래할 개인들을 만날 수 있고, 밤새도록 명함을 수백 장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

나는 단가매출, 전매, 투자예정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 같다. 특히 단순히 전임 투자자가 되지 않을 것 이상. 그것은 내가 가장 잘 수행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낼 때 나에게 역효과를 낳는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생활 공간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 콘텐츠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개인을 찾는 것이 좋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그리고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컬렉션에 전화를 하도록 강요할 많은 다른 것들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어려운 돈을 낭비하는 것을 찾는 것이 좋다.

사업이 있다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왜 당신의 많은 구매자들을 성공시키지 못할 것인가에 대해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분야에 머물고 싶다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를 검색하는 것이 곧 성공할 단계다. 구매 과정에서 당신을 지지하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할 부동산을 찾을 수 있는 대리인을 찾아라. 특히 임대 전문 대표는 매우 도움이 된다. 특히 당신은 뛰어난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소유하지 않고 정직한 부동산과 대처하기 위해 노력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쉽게 투자를 할 수 있고, 당신이 하역하고 싶을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맞는 구매자를 가질 가능성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전략보다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책 한두 권을, 또는 어떤 시작 전에 시도해 볼 수 있는 주어진 전략을 가지고 있는 강좌를 당신에게 추천하고 싶다.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인가? 나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얻을 것이고 나는 토끼가 되기 위해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현재 다른 회사에서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그들을 세입자로 얻는 예방의 주요 열쇠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대한 달러로 전국에 걸쳐 전담되어 왔고 수년간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 역시 싸졌다. 여기 두 명의 거물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꽤 혁신적인 무언가가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아마도 프리스틴보다 덜 착용하는 것일 것이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수준의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고 더 많은 일회용 급여를 받는 것이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와 관련하여 가장 최근에 가까운 곳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가능한 거래를 발견했기 때문에 그들은 거래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물론 당신이 허락할 경우를 대비해서 임대료를 타게 될 것이다. 아니면 당신이 빈민가라면. 하지만 당신은 이 중 하나를 할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건물을 보존하고 세입자에 대한 신원조회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할 것이다.

여러분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한 번에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한 가지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