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웨그도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로 간주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뮬런웨그도 마찬가지로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를 이용하는 것이 블로그 사이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것은 단순히 말, 비디오 또는 작은 제품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그 작가들과 당신의 게시물에 인라인된 미디어 자료로 구성된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많은 정보의 허브가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웹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그것이 제공하는 개선사항과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 한정되어 있고,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블로그도 마찬가지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구인구직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고정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는 아카이브나 달력 같은 블로그 사이트 제품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따라서 간단한 서비스는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위젯을 설계하기 위해 찾아보는 것이다.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포함하거나 빼면 사이드바를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어떤 코드도 만지지 않아도 된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 비행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 회사,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국 및 국방 정보 회사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직접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타입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모든 파일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선택은 또한 당신이 블로그 사이트를 수익화하고 당신이 선택한 어떤 기능에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거의 다 했어, 긴 하루였다는 건 알지만, 넌 사실상 끝났어. 우리는 구글 사이트맵을 제작하기만 하면 돼. 그리고 너는 2일째로 끝나!오늘 그 방법으로 놀라운 일, 나는 너에게 매우 기쁘다.

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생성해야 한다.

나는 PC 테스트 베드와 내 라이브 웹사이트에서 모두 내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MySQL을 사용하는 사이트 콘텐츠와 다른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나는 phpMyAdmin을 MySQL의 인터페이스 총판구인구직 로 사용한다.

요인은 RSS가 만드는 다른 웹마스터가 당신의 콘텐츠 샘플을 채취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이다(일반적으로 당신의 헤드라인과 몇 문장을 가지고 있다). 블로그로의 링크) 및 사이트에 배치 RSS는 진정으로 단순한 신디케이션을 나타내므로 전체 기능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이다.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WordPress는 게시물에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사이트 전체에 하나의 메타 설명 태그를 가지고 있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올바르게 구성된 것은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WordPress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하며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를 제공합니다!사이트의 모양을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빠르고 전형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를 더 쉽게 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야콥 블로그 사이트를 빠르게 로드하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스타일이 본질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가진 기본 워드프레스 스타일이 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단지 약간의 그래픽 스타일의 작업이 이루어져야 한다.

사실, 나는 단지 두 개의 칼럼 결과를 가지고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 필요가 있었다.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는 페이지를 프레임하는 데 도움이 될 어두운 파란색 * 본문 * 배경에 중심을 둘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강화하기 위해 플러그인의 최신 유행을 찾기 위해 바닥 1000개의 플러그인을 감시하는 전략이 있다고 언급한 뮬렌웨그는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른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훨씬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또한 자유 기업으로부터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해 지능형 꼬리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을 추적하는 것을 지적했다. 현재에는 매우 다양한 특징들이 있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 음반사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워드프레스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조직이 정보와 데이터를 함께 작업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전체 비즈니스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몇 달 전 나는 블로깅이라는 것을 선택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몰랐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